엘스팅코:엘스팅코의 스팅코모자가 왔어요 ㅋㅋㅋ햇츠온에서 선물받았구요 평소에 엘스팅코캐릭터중 스팅코를 제일 좋아해요.
안녕하세요 햇츠온 서포터즈 1기 퀴어예요-!
이번에는 햇츠온에서 좀 특별한 선물을 받았는데요.
엘스팅코 모자

 


바로 햇츠온 시크릿 박스 !!!!

도착하기 전부터 어떤모자가 올까????
도착할 선물을 모르기 때문에 더 설래이고 두근두근 ㅋㅋㅋ

엘스팅코의 스팅코모자

그래서 제가 받은 모자는???


 


바로요 엘스팅코의 귀염둥이 스팅코모자예요!!!


 

 

엘스팅코에는 스팅코,에보니,쿠엘 요렇게 3가지 캐릭터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그중에서 스팅코를 제일 좋아해요 ㅋㅋㅋ
그런만큼 스팅코모자가 와서 기분좋은



 

 




 


옆면에는 요렇게 스팅코이름이 양각되어있어요.



 


뒷면에는 이렇게 이빨모양이 ㅋㅋㅋ
근데 왜 무섭지는 않고 귀여운건지 ^.^
스팅코모자예용
요 스팅코모자는 프리싸이즈로 나왔는데요.
뒤에 부분을 통해서 싸이즈를 조절할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모자싸이즈는 넉넉하게 나온거 같아요.

엘스팅코 사이즈 넉넉 ㅋㅋ

 


모자안쪽 챙부분에 센스있게 양각된 스팅코글자 ㅋㅋ
모자를 쓰고 고개를 들때마다 살짝살짝보이는게 이뻐요 ^.^
햇츠온


 


면100% ^^
안쪽에도 깔끔하게 마감처리되있어요.

엘스팅코마감

 

 

스팅코하면 생각나는 색깔은 노란색인데요.
이렇게 검정스팅코도 색다른느낌이나네요 ㅋㅋ

노란색스팅코가 굉장히 튄다면 검정스팅코는 개성적이지면 비교적 덜 튀는 느낌이예요.

햇츠온

 

 

전체적인 블랙과 곳곳에 들어간 노랑포인트가 잘 어울려서
스팅코만의 개구장이느낌은 여전한 ㅋㅋ



 

 

 

요렇게 거꾸로 쓰거나 옆으로 쓰면 좀더 발랄한 연출을 할수 있어요 ㅋㅋㅋ
어느각도에서든 포인트가 있어서 다양한 느낌이 나거든요 ^.^



 


스팅코모자는 기본적으로 생각하는 모자보다는 챙이 많이 짧은편인데요.
처음에 써볼때는 어색했지만 계속써보니 익숙해지는게
독특하고 나름괜츈 ㅋㅋㅋ



 

 

사이즈가 좀 넉넉한편이라 남자분들도 충분히 쓰실수 있을거 같아요.
지금 싸이즈를 꽤 조였는데도 모자가 좀 헐렁 ㅋㅋㅋ 



엘스팅코의 스팅코모자리뷰

 

햇츠온 공식홈페이지 - http://www.hatson.co.kr/
햇츠온 온라인쇼핑몰 - http://hatson.co.kr/index.html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