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원슈즈 신데렐라즈 퀴어예요-!
이제 날씨가 꽤 쌀쌀해졌는데요.

이제 여름구두들을 넣어놓고 겨울구두를 슬슬꺼내야하는 날씨같아요.
저는 가을만되면 브라운색상이 그렇게 끌리는데요 ㅋㅋㅋ

리본플랫슈즈1


그래서 이번에 원슈즈에서 구입한 구두는
베이지 플랫슈즈예요-!!!

ㅋㅋ 옆에 사탕도 같이 넣어주셨어요 . 은근 사탕이랑 깔맞춤???



리본플랫슈즈2


그냥 보는것보다 이렇게 신어보는게 훨씬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
구두도 발에 쏙! 마음에도 쏙 ㅋㅋㅋ

제가 제 블로그에 하이힐리뷰는 많이 썼는데
이렇게 플랫슈즈리뷰는 처음쓰는거 같아요 ㅋㅋ


 

리본플랫슈즈3


요 슈즈 처음에 딱 보고 마음에서 삘이왔는데요.ㅋㅋ
전체적인 베이지톤에 검은색테두리와 검은리본으로 장식이
 정말 깔끔하다 -! 라는 느낌이였어요.


리본플랫슈즈4


실제로 이렇게 받아서 신어보니까 제가 느낀감정이 틀리지 않았어요 ㅋㅋ
검은리본도 정 중앙이 아닌 살짝 옆쪽에 붙어있어서 더 세련된느낌이구요.



리본플랫슈즈5


구두가 스웨이드소재느낌이라서
신발이 전체적으로 포근해보여서 좋아요 ㅋㅋ



리본플랫슈즈6


저는 인터넷으로 플랫슈즈는 잘 안사는편인데요.
몇번의 인터넷구매를 통해서 플랫은 특히 실패가 많다고 느꼈기 때문이예요.

플랫슈즈를 신었을때 신발이 딱 발을 잡아줘야되는데
신발이 그 역활을 못하면 플랫슈즈를 신었을때 발이 정말 퍼져보이거든요.


리본플랫슈즈7


여기서 왼쪽플랫슈즈는 원래 가지고 있던 구두고 오른쪽플랫슈즈는 예전에 인터넷으로 샀던건데요.
딱 봐도 오른쪽발이 퍼져보이는게 느껴지죠?? (둘다 같은 굽이예요.)
인터넷으로 사면 신어보고 살수 없어서 이런경험을 굉장히 많이 해봤어요.

그래서 제가 인터넷으로 플랫슈즈를 구입할때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기도 해요.



리본플랫슈즈8

리본플랫슈즈9

 

하지만 요 플랫슈즈는 그런 퍼짐현상이 없어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ㅋㅋ
오히려 신으면 발이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



리본플랫슈즈5


이번에는 스키니진과 니트에 코디해봤는데요.



리본플랫슈즈6


요렇게 스키니진에 코디해도 이쁜 ㅋㅋㅋ
구두가 니트의 따뜻함과도 잘 어울리는거 같구요.

굽도 2cm라 걸을때 편한 ㅋㅋ



리본플랫슈즈4


굽도 이렇게 검은색으로 되어있어서 좋아요.
맞춘듯한 깔끔함 ㅋㅋㅋ

가끔 신발 밑창이 베이지색고무 같은걸도 되있는 신발이 있는데요.
전 그런신발 왜이렇게 싼티나는지.. ㅋㅋㅋ



리본플랫슈즈8





[ 리본플랫슈즈는 원슈즈에서 지원받은적립금으로 구매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