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마쉬:러브마쉬 언발란스 니트,셔링 니트예용 ㅋㅋㅋ
안녕하세요 러브마쉬 서포터즈 퀴어예요^.^

이번에 러브마쉬에서 받은적립금으로 처음구매한 아이는
보자마자 눈에 확-! 들어온 언발란스 셔링니트예요 ㅋㅋㅋ

 


도착하자마자 신나서 입고 나가서 사진찍은 ㅋㅋㅋ
러브마쉬 언발란스 셔링니트 ㅋㅋ
입었을때 완전 핏이 ㅋㅋㅋㅋ
진짜 요 셔링니트의 매력은 언발란스한 기장때문에
활동할때마다 여러느낌이 난다는거???

니트하나 입었을뿐인데 그때그때 느낌이 달라요 ㅋㅋㅋ




 

요런식으로 언발란스한 기장의 니트기때문에
완쪽과 오른쪽의 느낌은 천지차이 ㅋㅋㅋ
러브마쉬 셔링 니트 기장


 


그리고 전체적으로 넉넉한 핏감이라서 편하게 입을수 있었어요.
마치 숄을 두른듯한 느낌도 나는듯 ㅋㅋㅋ

언발란스의 숄느낌 니트

 


요렇게 팔부분이 가오리핏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팔뚝살 커버용으로 좋은 ㅋㅋㅋ 전 이래서 가오리핏이 좋더라구요



 


니트가 바람불면 살랑살랑 날리는게
완전 여성스러워요 ㅋㅋ 자연스러운 여성미??? 



 


제가 골반이 좀 넓은편인데요.
이렇게 살짝살짝 엉덩이를 가려주어 더 좋은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니트를 조금옆으로 입어서
 니트의 긴기장이 엉덩이를 커버할수 있도록 입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




 

요즘같은 환절기에 입으면 딱인거 같아요 ㅋㅋ
두꺼운소재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얇지도않은 ^.^





 

니트짜임도 촘촘해서 고급스러운느낌이예요 ㅋㅋ
니트가 싼티나는거 입으면 정말 없어보이는데 요 언발란스니트는 그렇지 않아서 좋아요.



 



제가 산 니트는 베이지 색상이지만 검정색상도 있었어요^.^



 


니트의 앞부분에는 이렇게 셔링이 들어가 있는데요.
요 셔링덕분에 니트가 전체적으로 밋밋하지않고 여성스럽다는 느낌이였어요 ㅋㅋ

만약 뒷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거꾸로 입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ㅋㅋ
실수로 거꾸로 입어봤는데요 . 은근괜찮더라구요 ㅋㅋㅋ




 

 

사실 요 니트 처음에 받았을때는 어디가 앞이고 어떻게 입어야될지 잘 몰랐는데요
한번 제자리 찾아서 입어보면 그다음부터는 머 ㅋㅋㅋㅋ쉽죠 ㅋㅋ





[ 언발란스 셔링니트는 러브마쉬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매한 제품이예요^.^ ]

 

  http://www.lovemarsh.com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