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목걸이:진주목걸이 예요. 하얀색의 진주목걸이가 깨끗해보이는데요. 클로즈스토리에서 받은 제품이예요^.^

진주목걸이1


안녕하세요 클로즈스토리 1기 퀴어예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바로 진주목걸인데요.
아 물론 진짜 진주는 아니겠죠 ? ㅎㅎ

일단 롱--한 길이감으로 여러가지 연출이 가능한 진주목걸이예요-!



진주목걸이3


일단은 클로즈스토리의 니트가디건과 함께 매치해 봤어요^.^



진주목걸이2

진주목걸이4


살짝 캐쥬얼한 느낌인데도 어색하지않게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보통 진주목걸이는 고급스러운의상에 매치해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시잖아요.
이런 매치도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ㅋ

2011/09/24 - [리뷰/패션] - 클로즈스토리 숏 니트가디건 후기



진주목걸이5


진주목걸이와 블랙의상의 조화 -!
드라마에서 많이 본 조합이죠 ㅋㅋ 특히 프란체스카 !!



진주목걸이6


특히 블랙으로 통일시킨 의상에
진주목걸이가 더욱 돋보이는 ㅋㅋㅋ



진주목걸이8

 


long pearl necklace
판매가격  13,000원
진주목걸이
http://www.clothesstory.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39&category=005


마지막으로 러블리한 패션에 매치시켜봤는데요.
화이트자켓과 진주목걸이의 조화도 깨끗한느낌이 드는게 괜츈 ㅋㅋㅋ



진주목걸이5


저는 이렇게 진주목걸이를 순수하게 목걸이로만 연출했는데요.
돌돌말아서 팔찌로 연출해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같아요^.^




[ 진주목걸이는 클로즈스토리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진주목걸이6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