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가디건:숏 니트가디건이예요. 클로즈스토리에서 2번째로 받아본 옷인데요. 니트가디건의 색감이 완전이뻐요.
숏 니트가디건1


안녕하세요 클로즈스토리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에 완전 상콤한 색상의 숏 니트가디건을 소개해드려요.
받아서 볼때보다 입었을때가 훨씬 이쁘다고 생각한 니트가디건인데요.



숏 니트가디건2

 


orange/brown knit cardigan
판매가격  43,000원
숏 니트가디건
http://www.clothesstory.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86&category=001


니트가디건의 오랜지색상이 얼굴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주는거 같아요.

이번에 받은 니트가디건색상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런색상옷있다면 따로 구입하고싶을 정도예요^.^

숏니트가디건 컬러풀

숏 니트가디건3


이런스타일은 조금 핏되게 입는게 이쁘다고 생각되는데요.
그렇다고 너무 핏되면 입을때 좀 부담스럽잖아요.
몸에 있는 살이 좀더 도드라져보이기도 하고요 ;;

요 니트가디건은 적당히 핏되는점이 좋은거 같아요.
적당히 라인이 느껴지지만 몸의 살이 도드라져보이지는 않게하는 ^.^



숏 니트가디건4


요렇게 단추를 채워서 입어도 이쁜 ㅋㅋㅋ
진짜 요 니트가디건입고 사진찍을때 계속 색깔너무이쁘다!! 를 완전 연발 ㅋㅋ

이때는 날씨가 조금 더워서 나시입고 찍었는데요.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니트가디건안에 가벼운 티셔츠랑 같이 코디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숏 니트가디건5

숏 니트
그리고는 가디건 안에서 먼가를 꺼내고 있는 ㅋㅋ



숏 니트가디건6

숏 니트가디건7


짠-!! 바로 요 진주목걸이 ㅋㅋ

이번에 니트가디건 받으면서 같이 받았는데요.
의외로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려서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

이 진주목걸이는 다음포스팅때 자세히 다룰예정이예요^.^



숏 니트가디건8


이렇게 뒷모습도 허리라인을 적당히 잡아줘서
허리가 잘록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특히 가디건의 숏한기장이 그 효과를 더욱 극대화해주는거 같아요 ㅋㅋ

평소에 상의는 66입는데요.
개인적으로 66까지가 요가디건을 이쁘게 입을수 있는 싸이즈같아요



숏 니트가디건9


요렇게 2가지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데요.

단추를 채우면 몸의라인을 좀더 부곽시킬수 있어서 좀더 얌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나고요.
오픈해서 입으면 좀더 루즈한느낌이 나서 좋은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오픈해서 입는게 제 스타일 ㅋㅋㅋ
전 좀 루즈한거 좋아하거든요^.^



[ 숏니트가디건은 클로즈스토리에서 지원받은 제품입니다^.^ ]

숏 니트가디건6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