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라이너:눈물라이너 로트리에서 새로난온 눈물라이너예요. 바르면 눈이 촉촉해지는 효과가 있어요.

로트리 스타라이너2


안녕하세요 로트리 퍼플레이디 1기 퀴어예요 -!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따끈따근한 신상 ㅋㅋㅋ

로트리 스타라이너 예요^.^

아직은 단품으로 판매하고 있지않고 다른제품의 사은품이나 set제품과 같이 판매되어있는데요
조만간 단품으로도 판매하겠죠??



로트리 스타라이너2


뚜껑오픈-^.^

제품용량은 6ml로 작은양이지만
정말 오래 쓸수있을거 같아요 ㅋㅋ

로트리 눈물라이너


로트리 스타라이너12


브러쉬 모습이예요.
브러쉬에 가득한 은은한 펄들 ㅋㅋ

눈물라이너의 브러쉬 ㅋㅋ

로트리 스타라이너2


제품통에서도 느껴지는 촘촘한 펄들 ㅋㅋ



로트리 스타라이너3


일단 팔에 발라봤어요.

촘촘한 펄들이 마음에 들는데요.
이런 펄제품 펄이 굵으며 정말 없어보이더라구요.



로트리 스타라이너3

사용전 쌩눈이예요.

로트리 눈물라이너 사용전

로트리 스타라이너4

눈밑에 로트리 스타라이너를 발라줬어요.

특별히 눈물렌즈나 써클렌즈를 껴주지않았지만
눈에 훨씬 촉촉한 느낌이나는데 마음에 들어요 ^.^

단 눈밑에 스타라이너 바른후 말려주기위해 눈을 부릅뜨고 있어야 되요 ㅋㅋ
마르기전에 눈을 감아버리면 눈에 머가 뭍은거 처럼 끈적하고 찜찜한 기분이 들거든요.

눈물라이너


[ 로트리 스타리이너는 로트리에서 지원받은 제품입니다 ^.^ ]

로트리 스타라이너5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