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로우 쉐이퍼:아이브로우 쉐이퍼예요. 브러쉬타일으로 눈썹이 깔끔하게 정리되는느낌이예요.


안녕하세요 로트리  퍼플레이디 1기 퀴어예요^.^
오늘 소개해 드릴제품은 로트리 아이브로우 쉐이퍼인데요.

평소에 펜슬로 눈썹을 그리는데요.
이런 브러쉬타입을 써보는건 처음이라서 기대되요^.^


로트리 아이브로우 쉐이퍼1


겉보기에는 꼭 마스카라처럼 생김새예요.
용량은 5ml고 가격은 아직 미정이라고 하네요.



로트리 아이브로우 쉐이퍼2


뚜껑을 열어보니 더 마스카라같이 생겼네요
잘 모르고 쓰면 속눈썹에 사용할수도있겠어요 ㅋㅋ

로트리 아이브로우 쉐이퍼ㅋㅋ

로트리 아이브로우 쉐이퍼4


이렇게 브러쉬를 보면
브라운색상 컬러라는걸 알수 있어요.

평소에 블랙톤색상밖에 써보지 않아서 색다른느낌이 들거같아요.

로트리 아이브로우예용



그럼 눈썹에 바로 사용해 볼께요^.^

로트리 아이브로우 쉐이퍼4

사용전모습이예요.
눈썹이 정리되지않고 숱이 좀 부족해 보이는 느낌이네요.



로트리 아이브로우 쉐이퍼6

사용후모습이예요.

눈썹에는 다른제품은 사용하지않고 로트리 아이브로우 쉐이퍼만 사용해줬는데요.
사용전보다 확실하게 깔끔히정리되면서 듬성듬성했던 눈썹이 보기좋게 채워졌어요.

그리고 브라운색상이라 인상이 좀더 부드러워보이는 느낌이예요.
눈썹만으로 분위기가 좀 달라진 느낌이 들어서 요즘 완전 아껴주고 있어요 ㅋㅋ




[ 로트리 아이브로우 쉐이퍼는 로트리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로트리 아이브로우 쉐이퍼3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