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테라에센스:피테라에센스를 사용해봤어요. 정말정말 사용해보고싶었던 피테라에센스라서 두근두근 ㅋㅋ

피테라에센스1


이번에 sk2 피테라에센스 샘플을 사용해볼기회를 얻었는데요.
정말정말 사용해보고 싶었던 제품이라서 기뻐요^.^



피테라에센스2



'31년전 얼굴은 쪼글쪼글했지만
손만은 아기처럼고았던 양조장 주조사로 부터 발견된 피테라'

진짜 광고 보고 화악 끌렸던 문구예요 ㅋㅋ
나도 바르면 나이들어도 손을 쪼글쪼글하지만 얼굴은 아기처럼고아지는거??? 라는 기대감 !



피테라에센스4


그럼 기대하면서 샘플을 오픈-!!
무슨 3단로봇처럼 샤샤샥 분리되는 박스들 ㅋㅋ

sk2피테라에센스는 샘플도 고급스럽네요.
본품 미니어처같은게 귀염



피테라에센스7


용량은 30ml로 샘플치고는 넉넉한편인거 같아요.




피테라에센스89


뒷부분은 일본화장품인만큼 일본어로 적혀있네요.
스킨사용후 화장솜에 충분히 묻혀 두드려서 흡수시키라는 내용이예요.



피테라에센스5

샘플박스에 붙어있는 효 스티커!

요 스티커를 피테라에센스병에 붙이고 눈금에 표시된 권장량만큼 덜어 사용하면되요.
요렇게 표시까지해주니 편리하네요^.^



피테라에센스4

짠- ㅋㅋㅋ

저렇게 7일의 권장량이 있긴하지만 제가써보니까
10일정도는 쓸수있어요 ^.^



피테라에센스5


뚜껑을 오픈하니 바로느껴지는 에센스의 점성 ㅋㅋ
물기가 송글송글 맺혀있네요.



피테라에센스4


피테라에센스는 에센스라는 말이 무색하게
완전 스킨의 점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액상타입의 피테라 원액을 따로 가공하지 않은채로 한병 그대로 담아내었기때문이라고 하네요.
긴시간을 거쳐 자연의 발효활동에서 소량 얻어지는 귀중한 피테라성분!



피테라에센스7


권장사용방법은 이렇게 화장솜으로 발라주는건데요.
저는 화장솜에 흡수되는 피테라에센스가 아까워서 그냥 손에덜어 발라줬어요.




피테라에센스4


사용전 모습이예요.



피테라에센스8


sk2 피테라에센스 사용후
촉촉히 맺혀있는 피테라에센스
이렇게 사용후게 충분히 두드려주었어요^.^

일단 피테라에센스를 처음사용할때 느낌은 어? 냄새 왜이래?? 라는 생각이였는데요.

피테라에센스가 발효시켜만든거라서 그렇다고 해요.
하지만 계속사용하다보니 별로 그향이 이상한걸 잘 못느끼겠어요. 벌써 익숙해진 ㅋㅋ

그래도 정 이 향을 못참겠다 하시면
화장품냉장고에 차갑게 두었다가 사용하면 향이 다소 약해진다고 해요.



피테라에센스5


저는 더 좋은 효과를 위해 이렇게 sk2시그니처크림과 함께사용하고 있어요.
피테라에센스가 스킨점성이라서 밤에는 단독으로 사용하기에 좀 부족한느낌이 들거든요 

피테라에센스를 사용한지 오래되진않았지만 벌써 얼굴톤이 밝이진느낌이예요.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이 부들부들 ^.^
먼가 피부가 재생된다는 느낌???

잘 몰랐는데 제 주변에 피테라에센스 사용하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근데 그분들 모두 피부가 좋다는거 ㅋㅋㅋ

저도 그 대열에 얼른 합류하고 싶네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