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2 시그니처크림:sk2 시그니처크림을 사용해봤어요. 임수정크림으로 매끄러운피부를 만들어준다는 sk2 시그니처크림이예용 ㅋㅋ


이번에 sk2 시그니처크림을 체험해보게되었는데요.
원래 피부가 좀 건조한편이라 항상 가을과 겨울날씨가 걱정되는데요.

그런만큼 하루만에 매끄러움, 2주내 탄력,1달내 윤기를 준다는
요 sk2 시그니처크림크림에 기대가 커요!



sk2 시그니처크림이 도착했어요^.^
보기만해도 뿌듯해지는 제품 ㅋㅋㅋ

임수정크림ㅋㅋ


완전 고급스러운 붉은용기


sk2 시그니처크림
제조사⁄브랜드 : SK-II⁄SK-II

용량 - 80g

영양공급, 피부탄력, 윤기부여, 피부유연, 피부활력, 흡수력


임수정크림

 


요렇게 오픈할려면 테이프를 제거해야해서 사용하지 않은 새제품임을 알수있어요.
사용하기위해 바로테이프제거 ㅋㅋㅋ^.^




뚜껑을 열어보면 요렇게 위생캡이 있어요.
요 위생캡이 제품이 세는걸 방지해주어요!

sk2 시그니처크림의 위생캡


sk2 시그니처크림을 사용할때는 같이 박스안에들어있던
위생캡을 이용하시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이가능해요^.^




요렇게 한스푼

지금 sk2피테라에센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피테라에센스는 효소제품이라서 향이 좀 강한편인데요.
sk2 시그니처크림은 거의 무향이라는 느낌이예요.




점성을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크림이지만 유분보다는 수분이 더 많다는느낌이예요.

그래서인지 크림치고는 살짝 묽은느낌??




얼굴에 바르기전 요 방법을 참고해서 발라줬어요.

sk2 시그니처크림발라봤어요

그럼 피부에 발라볼께요^.^


세안후 아무것도 안바른 쌩얼이예요.
세안후 조금 건조한느낌이있어요.




슥슥 발라줬어요.
위에 바르는 방법을 참고해서요.




바르고난직후예요.
일단 흡수력이 좋아서 톡톡두두려주니 금새 흡수되는편이였어요.

지금 sk2피테라에센스를 사용하고있는데요.
피테라에센스가 좋다는느낌은있는데 단독으로 바르기에는 건조하다는 생각을가지고있었거든요.
그러다가 sk2 시그니처크림과 같이 사용하니 정말 딱 좋다는생각이들어요..

사용후 얼굴이 부들부들하고 자고일어난후에도 촉촉함이 계속되는 ㅋㅋ
계속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의 탄력과 건조함에 좋은효과를 볼수 있을거 같아요!

좀더 사용후에 2차후기로 돌아올께요~^^



요렇게 임수정피부를 위하여 ㅋㅋㅋ



[ sk2 시그니처크림은 sk2에서 지원받은 제품입니다^.^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