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가죽워커힐:소가죽워커힐이 제눈에 확 들어왔는데요 원슈즈에서 3번째구매한 소가죽워커힐이예요 ㅎㅎ
안녕하세요 원슈즈 서포터즈 퀴어예요-!

이번에 원슈즈에서 가을 신상이 많이 업댓됐는데요.
오늘도 어김없이 원슈즈 신상들을 구경하던중

제눈에 확- !! 들어온 아이 ^.^

소가죽워커힐1


바로 요 소가죽워커힐이예요^.^

일단 소가죽이라는점이 끌렸어요 ㅋㅋ
저는 특히 워커힐은 좀 고급스럽고 싸보이면 안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가죽을 선호하는편이거든요.

워커힐이 왠지 라이더자켓과 잘어울어지네요 ㅋㅋ
좀 터프한언니같은 느낌?? ㅋㅋ



소가죽워커힐2

 


색상은 요렇게 블랙 / 브라운 2가지종류가있는데요.

저는 브라운을 선택했어요.^.^
가을분위기를 느끼고 싶었어요 ㅋㅋ

소가죽워커힐로 가을분위기를 ㅎㅎ

소가죽워커힐3

 


급하게 어디가고있네요 ㅋㅋㅋㅋㅋ
사진이 좀 흔들 ㅜ.ㅜ

굽높이는 8.5 cm인데요.

앞가보시가 없는스타일인데도 불구하고 걸을때 완전편해요 !
굽이 좀 두꺼운편이라서 그런거 같은데요.

그래도 신었을때 투박하다는 생각이 들지않아 마음에들어요^.^
오히려 전체적으로 세련된느낌 ㅎㅎ
소가죽워커힐이 시크한도시여자의 느낌 ㅋㅋ


소가죽워커힐4

 


위에서의 코디가 좀 강한스타일이였다면
이번에는 니트와의 코디인데요.

니트의 부드러움과도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ㅎㅎ
좀더 이완된 분위기 ^.^



소가죽워커힐5

 


요러케 뒷모습도 이쁜 워커힐 라인-!

사실 저정도의 신발길이가 자칫하면 다리를 짧아보이거나 못나보이게 할수 있는데요.
워커힐이 다리라인을 잡아주는스타일이라 다리라인을 망치지않아서 좋아요 ㅎㅎ
소가죽워커힐의 환상라인 ㅋㅋ


소가죽워커힐6

 


클로즈업해서 찍어봤어요
완전 이쁘죠 ♥♥

워커힐에 달린 장식은 탈부착이 가능해서 조금더 깔끔한 라인으로 신고싶다면 떼버리면되요 ㅋㅋ
물론 원할때마다 다시 붙일수 있어요 ^.^
소가죽워커힐 탈부착이 가능해용


소가죽워커힐7

 


요렇게 박음질도 꼼꼼하게 되있어서
보기만 해도 흐믓-



소가죽워커힐8

 


그리고 신을때는 워커힐안쪽에 지퍼가 달려있어 신고벗는게 편해요.
지퍼를 잘 안보이는 안쪽에 달아높은센스 ㅋㅋ



소가죽워커힐9

 


이렇게 나시에 대충 남방하나 걸친스타일이지만
워커힐덕분에 스타일리쉬~ ㅋㅋ


소가죽워커힐 자세히 보고싶으시면 클릭하세요 ▼
http://www.oneshoes.net/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489&category=017




[ 소가죽워커힐은 원슈즈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소가죽워커힐5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