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빵치마:멜빵치마예요. 걸리쉬한 느낌의 멜빵치마가 살짝 특이한데요 클로즈스토리에서 처음받아본 멜빵치마예요ㅋㅋ
안녕하세요 클로즈스토리 1기 퀴어예요^.^
멜빵치마
이번에 클로즈스토리 서포터즈가 되서
앞으로 클로즈스토리 옷들을 소개해 드릴껀데요.

제가 첫번째로 받아본 제품은


바로 요 멜빵롱치마예요.

요렇게 롱스타일의 치마는 많이봤지만
여기에 멜빵을 가미한 스타일은 처음보는데요.




이렇게 입어보니까 여성스러운느낌에
멜빵이 가미되서 발랄한느낌까지 주는거 같아요^.^

치마


A라인으로 자연으럽게 챠라락 떨어지면서
바람불면 바람의 방향에 따라 하늘하늘거리는게 완전 소녀스러운 느낌??

a라인의 멜빵치마예용


요렇게 속치마가 안에 있어서 절대 비치지 않아욧 ㅋㅋ

멜빵치마안에 속치마가 있어요


허리의 뒷부분이 밴딩으로 되어있어서 좀더 편안하게 입을수 있었는데요.

앞부분은 그냥 면소재고 뒷부분만 밴딩으로 되있다는점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은 허리에 밴딩이 있다면 전체적으로 들어가는게 보통인데 말이죠 ㅋㅋ




걸을때마다 살랑살랑 ~ ㅋㅋ

멜빵치마의 자연스러운라인

 


alps girlish dress - 2colors
판매가격  47,000원

http://www.clothesstory.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54



멜빵끈은 탈부착이 가능해서
멜빵스타일과 그냥 치마스타일 2가지로 연출이 가능해요.




게다가 요렇게 단추구멍이 2개가 있어서 멜빵끈길이가 조절가능하다는거 ㅋㅋ



색상은 이렇게 올리브그린도 있는데요.
요 색상도 상콤한느낌 ㅋㅋ




[ 멜빵치마는 클로즈스토리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