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리페어웨어 레이저 포커스:크리니크 리페어웨어 레이저 포커스 3주동안후기예요.


크리니크 리페어웨어 레이저 포커스

지금까지 3주가 넘게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아침,저녁 하루 2번 하루도 거르지 않고 꾸준히 발라주고 있기도 해요^.^




얼굴의 많은 부위에서 주름감소,주름의 길이,깊이를 감소시켜준다고 하는 에센스!
또 자외선에의한 손상을 감소시켜주기 때문에 피부 결이 좋아지고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있어 향후의 피부손상을 예방해주기 떄문에 한층 밝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해요.




이렇게 스포이드방식으로 되어있은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방식이예요.

제일 위생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이렇게 묽은편이라서 적은양으로도 얼굴에 잘 펴발라져요.
하지만 전 더 좋은효과를 위해서 듬뿍 사용해줬어요^.^



그럼 3주동안의 제 피부변화를 보여드릴께요


1주차의 모습이예요.
이제 막 크리니크 레이저 포커스를 사용했을때 모습이라서
원래 제 피부상태라고 보시면되요.




2주차모습이예요.
아직 두드러진 주름개선은 느낄수 없었는데요.
하지만 예전의 거칠거칠했던 얼굴과 달리 손으로 만졌을때 부드럽게 내려오는 느낌이
피부결이 전체적으로 정리됐다는 느낌이있었어요.




오늘찍은 3주차모습이예요.
피부결이 정리되서 부들부들한 효과뿐만아니라
코옆에 있는 팔자주름이 완화됐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요즘은 거울보면 피부톤도 밝아진 느낌이예요.




따로 보시면 잘 모르실거 같아서 같이 붙여봤어요.

왼쪽은 1주차모습 오른쪽은 3주차모습이예요.
이렇게 보니까 울긋불긋했던 피부톤이 전체적으로 정리됐네요.
코옆에 팔자도 확실히 좋아졌어요!!

제가 크리니크 레이저 포커스를 사용하면서 가장 기대했던 효과가
바로 주름개선 /  피부톤개선 인데요.

2주차까지는 피부톤개선을 느낄수 있었고
3주차부터는 주름개선을 느낄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할시 효과가 더 증가될거 같네요^.^



[ 이 제품은 코스인사이드에서 지원받은 제품입니다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