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아이에센셜:디올 아이에센셜를 한달동안 사용해봤어요. 디올 아이에센셜은 촉촉함이 오래가는점이 정말 굿!
항상 촉촉함을 유지해줘야하는 피부!
 그중 가장 건조해지기 쉬운부분이 바로 눈인데요.

다른곳은 자체피지라도 생성되서 개기름(;;)으로 번들거리기라도 하는데
눈가는 그런것도 없잖아요.
디올 아이에센셜
요즘 눈에 깊은주름은 아니지만 작은주름이 하나 둘 생기고 있는걸보고
제눈에 강력한 보습이 필요하겠다 라고 생각하던중

다음에서 디올 아이에센셜 체험기회를 얻어서 사용해 봤어요^.^

디올 아이에센셜1

 


짠-!
요렇게 도착했어요 ㅎㅎ
아이에센셜인데 머가 이렇게 많고 크지?? 라고 생각하실수 있는데요.

디올 아이에센셜도착

디올 아이에센셜2

 


같이 온 요건 샘플이예요 ㅋㅋ
정품보다 샘플이 훨씬큰;;;
디올 아이에센셜샘플도같이 도착


디올 아이에센셜3

 

디올 아이에센셜4


 

디올은 샘플마저 완전 고급스럽다는거
일딴 샘플 개봉만으로 완전 기분좋아졌어요 ^.^


그럼 샘플은 제가 나중에 차차 써보기로 하고
바로 본품!! 디올 아이에센셜로 넘어가 볼께요~



디올 아이에센셜5

 


디올 아이에센셜 본품이예요^.^
용량은 15ml로 아이에센셜답게 작은용량이네요



디올 아이에센셜7

 


디자인에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네요
용기가 생각보다 커서 용량이 많아보이는효과가 ㅋㅋ



디올 아이에센셜8

 


뒷면을 보시면 오픈후 6달안에 사용하라는 설명이 있네요.



디올 아이에센셜5

 


뚜껑부분이예요.
디올음각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거 같아요.
디올 아이에센셜완전 고급스러워요 ㅋㅋ


디올 아이에센셜

 


제품용기가 펌핑식으로 되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방식이예요.

공기에 노출을 줄이고 오염도 방지할수 있는 펌핑식^.^

디올 아이에센셜청결하게 사용가능해요

디올 아이에센셜7

 


손등에 살짝 펌핑해봤어요.
보기보다 살짝 무른형태라서 슥슥 잘 발라져요.



디올 아이에센셜3


 

점성은 요정도라고 보시면 되요.
아이제품치고 살짝 무른 ^.^



디올 아이에센셜5

 


얼굴에 바르기전에 손등에 먼저 말라봤는데요.
확실히 바른쪽이 촉촉하네요

바른후 시간이 지나도 손들이 부들부들한 느낌이였어요.




그럼 이제 눈가에 발라볼께요

디올 아이에센셜4

 

세안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모습이예요.


디올 아이에센셜4

 

살짝 묽은편이라서 적은양으로도 슥슥 잘 발라지지만
저는 듬뿍 발라줬어요.
 제눈가는 소중하니까요 ㅋㅋ
디올 아이에센셜바르는중

디올 아이에센셜7

 

바른후 모습이예요.

발림은 무겁지 않게 발리는편이라서 눈에 부담이 없는데요.
그에비해 눈가에 가볍게 흡수되서 촉촉함이 오래유지되요.

바르고 자고나서도 남아있는 촉촉함 !
하루에 2번발라주면 적당할거 같아요. 아침에 한번, 자기전 한번^.^


디올 아이에센셜을 지금까지 약 한달간 다른 아이제품없이 사용해 봤는데요..

이미생긴 주름이 없어졌다는 느낌은 없었지만
눈가가 예전보다 밝아지면서 앞으로 생길수 있는 주름예방으로 괜찮을거 같다는 총평입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