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채음:한율 채음화장품을 사용해봤어요. 한율 제품은 처음인데요 시작은 한율 채음으로 시작해보네요 ㅎㅎ
이번에 한율 채음 스킨,에멀젼
그리고 마사지에센스 키트를 사용해볼 기회가 생겼는데요.

일단 한율이 한방화장품이라는건 알고 있었지만
사용해보는건 처음이라 기대가 됐어요^.^


일단 도착한 3개의 샘플이예요.
미니싸이즈가 귀여운느낌 ^.^




한율 채음 스킨 - 15ml
한율 채음 에멀젼 - 15ml
한율 채음 마사지 에센스 - 10ml
의 용량이 왔는데요 샘플치고는 조금 넉넉하다는 느낌이였어요




이렇게 작은 박스안에는
한율 채음스킨과 에멀젼이 들어있어요.




한율 채음 스킨
역시 스킨닫게 주르륵 흐는는게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스킨이라고 보시면되요.




한율 채음 마사지 에센스
사진으로 보면 묽어보이지 않지만 막상 바르면 슥슥 쉽게 발렸어요.

왠지 똥글하게 짜진게 귀염 ㅋㅋㅋ




한율 채음 에멀젼
이 제품역시 피부에 바를때 저항감없이 슥슥발리는게 밝림성 Good!



그럼 피부에 발라볼께요^.^


세안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쌩얼입니다.




먼저 한율 채음 스킨을 발라줬어요.
세안후 건조했던 피부가 금새 촉촉해졌어요.
피부에 흡수도 빠른편^.^




그후 한율 채음 에센스와 에멀젼을 발라준 모습이예요.
일단 발림은 무겁지 않게 피부에 흡수된다는 느낌이였어요.
피부에 영양이 공급된거 같은 느낌??

얼굴에 잘 흡수되는편이라 그 후 바로 화장을 해줬을때 화장이 챠악 잘 먹더라구요 ㅎㅎ


한율 화장품을 써본건 처음인데요.
제가 이제품만 써봐서 다른제품이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 제품이 한방의 향??을 다 머금고 있었어요.

근데 그 향이 저는 좋게느껴졌어요.
한국사람의 화장품이라는 느낌? ^.^

샘플용량이라서 오래사용하지는 못했지만 며칠을 사용해봤을때
사용후 트러블도 전혀없었고 자고일어나면 얼굴이 부들부들해 지는게
얼굴에 영양이 필요할때 정말 좋은거 같아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