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색블라우스:배색블라우스예요. 핑크와 블랙의 조화가 정말 잘 어울리는 배색블라우스예요. 비비드레스제품으로 배색블라우스가 이쁘핏나와요.비비드레스제품

배색블라우스1

 


이번에 뷰티톡에서 비비드레스체험단을 모집했는데요.
원하는제품 하나를 지원해 주는 이벤트였는데요 .
제가 당첨됐어요>.< ㅋㅋㅋ

위에는 살짝 맛보기 ㅋㅋㅋ
배색블라우스 리뷰 ^.^

 

배색블라우스2


짠- 도착 ㅋㅋㅋ

이렇게 제가 신청한 배색블라우스와
편지,교환,환불용봉투가 왔어요.

비비드레스에서 도착했어요

배색블라우스3

 


패션리뷰는 다른설명보다 바로 착용샷이죠 ㅋㅋㅋ

제가 선택한 비비드레스제품은 배색블라우스인데요.
딱-! 보자마자 앞뒤가 다른배색이 특이하고 마음에 들어서 선택하게 됐어요.



배색블라우스5

 


배색블라우스가 살짝비침이 있기때문에
입기전에 스킨색속옷을 입어주었어요.

이렇게만 보면 배색??? 어딜봐서 배색?? 하시수 있는데요 ㅋㅋ



배색블라우스4

 


이렇게 팔만 살짝 앞으로 들어봐도 언듯언듯보이는 블랙컬러-!!
러블리 핑크블라우스인줄만 알았는데 나름 반전의상??? ㅋㅋ


비비드레스 반전의상 배색블라우스가 느낌있어요 ㅋㅋ

배색블라우스7


 

뒤에는 요렇게 블랙컬러-!!
뒷모습이 블랙이라서 구두를 블랙으로 맞춰주니 잘 어울리네요
깔맞춤??? ㅋㅋㅋ



배색블라우스8


 

요렇게 옆라인도 반은 핑크,반은 블랙
색다른 매력이 있는 블라우스예요.
비비드레스의 매력적인 배색블라우스
옷은 하난데 2가지의 매력이 있는 느낌이예요 ㅋㅋ



배색블라우스5

 

 


가오리형으로 디자인되어서 살짝 루즈^.^
배색블라우스의 가오리디자인
 쉬폰소재에 루즈함이 있어서 입으면 여성스럽고
가녀려보이는 느낌도 나는거 같아요 ㅋㅋ
 

비비드레스

배색블라우스88

 


잠깐 짬내서 머리손질 ㅋㅋㅋ

거울에 비친 제모습은 핑크블라우스를 입었고
사진에서의 뒷모습은 블랙블라우스를 입었네요 ㅋㅋ


앞뒤가다른 배색블라우스의 매력 ㅋ

배색블라우스5

 


색상은 이렇게 베이지/핑크가 있는데요.
제가 입은옷은 핑크색상이예요.
앞에만 이렇게 색상이 다르고 뒤에는 블랙인점은 똑같아요 ㅎㅎ

제가 받은 핑크도 러블리한게 이쁘지만 베이지색상도 가을에 잘 어울릴꺼 같아요-!




[ 배색블라우스는 뷰티톡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배색블라우스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