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마스카라:엔프라니 마스카라 더골드 레이:디 에센스마스카라 후기


이번에 엔프라니에서 새롭게 출시된
더골드 레이:디 에센스마스카라

골드케이스가 일단 럭셔리한느낌이나네요 ^.^




출시기념특별구성-!
마스카라를 사면 래쉬앰플이 따라와요 ㅎㅎ

이런거 정말 좋아해요 ㅋㅋㅋㅋ
한개샀는데 한개 더 얻는 득템기분 ㅋㅋ


 


더 골드 레이:디 에센스 마스카라


속눈썹 집중 트리트먼트 시스템

고농축 영양성분 함유로 속눈썹 빠짐 완화, 속눈썹 리페어링 효과

더욱 강력해진 볼륨 효과와 하루 종일 유지되는 컬링
더욱 강력래지고 풍성한 볼륨 효과와 에센스 마스카라 전용 입체 브러쉬로 하루종일 컬링감 유지

자극 없이 미온수로 쉽게 워셔블 클렌징
미온수로 쉽게 클렌징 되는 워셔블 클렌징 타입으로 속눈썹 보호 효과





케이스와 같이 본품도 역시 골드색상이네요.

크기는 마스카라치고는 좀 크다고 생각했어요.
꼭 만연필느낌??? ㅋㅋ




브러쉬는 이렇게 U라인 곡선을 띄고있어요.




더 골드 레이:디 래쉬 앰플
뿌리 깊은 곳까지 집중 영양 공급으로 길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케어해주는 속눈썹 전용 앰플

1. 탄력없고 잘 빠지는 속눈썹 [이노시톨] 강력한 속눈썹 리페어링 효과로 속눈썹 한올한올 건강하게!
2. 짧고 숱이 적어 빈약한 속눈썹 [실크단백질] 천연유래보습인자가 길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집중 케어
3. 푸석하고 힘없이 쳐지는 속눈썹 [해양수] 수분밸런스를 강화하여 촉촉한 윤기와 탄력감 부여




세안후 속눈썹에 발라주고 있는데요.
저기 흰색브러시가 겉으로 보기에는 그냥 플라스틱같고 딱딱해보이지만
만져보면 의외로 유연해서 자극적이지않아요.




그럼 본품인 마스카라를 발라볼께요^.^


 


사용전 모습이예요.
저는 원래 속눈썹숱이 별로없고 길이도 짧은편이예요.




사용후에요.


사용방법은 속눈썹을 아래로 쓸어 내리듯 바르면서 정리해준 후
뿌리부터 바깥 방향으로 살짝 힘주면서 지그재그 그리듯 발라주시면되요.

좀더 선명해진 눈라인
일부러 아이라이너는 안 그려줬어요.

마스카라를 2번발라준 모습인데요.
저는 딱 이정도까지가 괜찮은거 같아요.
너무 많이 덧대서 발라버리면 뭉침현상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지속력도 거의변형없이 괜찮았어요.


특히 마음에 들었던점이 마스카라 사용하고나면 어느새 눈밑에 떨어져있는 마스카라 가루들!!
정말 보기 싫잖아요!!

엔프라니마스카라는 그런 가루떨어짐이 거의없어서
좀더 깔끔하게 메이크업할수 있었던점이 참 마음에 든 ㅋㅋ



따로보면 잘 모르실까봐
마스카라를 한쪽눈에만 사용했어요.

사용전눈이 머리카락에 가려서 잘 안보이지만
딱봐도 나는 차이!

사용후에 막 - 엄청난 풍성함이 있지는않지만
자연스럽게 이뻐진 눈^^

제가 원래 인위적인것보다는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편이라서 마음에 들어요.
제가 워낙 숱도없고 길이도 짧은편이라서 다른분이 사용하시면 더 풍성한 느낌이 날거 같아요.



[ 엔프라니 마스카라는 엔프라니에서 지원받은 제품입니다.^.^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