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즈핏남방:루즈핏남방이예요. 루즈한 라인이 남친옷을 입은듯한 남방이예요. 바이람에서 온 루즈핏남방 착용샷보여드릴께요^.^
안녕하세요 바이람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에 받은 바이람 제품은 루즈핏의 초록남방이예요.
 

루즈핏남방1


바로 착용샷-!! ㅋㅋ

그린톤의 남방은 없었는데요. 이렇게 입어보니 매력적-!!
그린이 파스텔톤의 그린이라서 좀더 화사한 느낌이예요^.^
루즈핏남방 그린색상


루즈핏남방2
바이람 루즈핏남방스타일~

이렇게 넉넉한 루즈핏
원래는 롱한남방이지만 먼저 청바지안에 넣어서 코디해봤어요^.^

깔끔한 스타일이 마음에 들어요.
막 화려하게 꾸미진 않았지만 심플한 매력이 ㅋㅋ
 



루즈핏남방3


설정샷 ㅋㅋㅋ
온통 초록빛인게 아직 여름이네요

얇은소재로 여름에는 소매를 접어서 입으면 될거같구요.
가을에는 긴팔로 입으면 될거같아요^.^

아직은 조금더워서 소매를 접어서 코디했어요.

루즈핏남방소매를 조금 접으면 여름용 ㅋㅋ

루즈핏남방3


그 전날 한번 입어서 그런지 옷에 구김이 좀 있네요.
얇은소재라서 구김이 좀 잘 가는편인거 같아요.

비침이 있어서 이렇게 안에 나시를 입어줬어요
하지만 그전날은 시스루룩느낌을 내고 싶어서 단독으로 입었는데
그건 그 스타일대로 매력있더라구요 ㅋㅋ

루즈핏남방으로 시스루룩의 느낌까지 ㅋㅋ

루즈핏남방4

비침은 요정도예요 ㅎㅎ
루즈핏남방이 조금비쳐용



루즈핏남방5


남방을 밖으로 빼내면 요런느낌 ?
남방이 언발란스라인이라서 앞보다는 뒤가 좀더 길어요.

마치 남자친구의 남방을 뺏어입은듯한 루즈함 ㅋㅋ
루즈핏남방 바이람


루즈핏남방6


남방이 롱한 스타일이라
이렇게 묶어서 섹시한스타일 연출도 가능해요.


요 제품 자세히 보실려면 클릭하세요^.^▼
http://www.by-ram.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61&main_cate_no=1&display_group=2



[ 루즈핏남방은 바이람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루즈핏남방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