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산수유:천호식품 산수유1000 프리미엄이예요. 산수유제품은 처음먹어보는데요. 천호식품이 산수유로 완전 유명하더라구요

참~ 좋은데 머라 설명할 방법이 없네~

이 말 어디서 한번 들어보신거 같지 않으세요?
저도 익숙한 말투라고 생각했는데

원조가 바로 천호식품 산수유 광고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천호식품 산수유1

 


남자한테 참 좋다는 산수유

산수유는 생리기능 강화와 정력증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산수유의 가장 큰 약리작용으로는 허약한 콩팥의 생리기능 강화와 정력증강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천호식품 산수유
 산수유를 장기간 먹을 경우 몸이 가벼워질 뿐만 아니라
과다한 정력소모로 인한 요통 무기력증으로 조로현상, 이명현상, 원기부족 등에도 유익하다고해요.

원기를 올려주고 신장기능을 강화해 정기를 돋워주기 때문이다.
이런 효능은 남성의 조류현상이나 발기부전, 또는 몽정이나 지나친 수음 행위 등으로
정신이 산만하거나 집중력이 떨어졌을 때도 적용된다네요.

그밖에도 요실금,야뇨증,요통개선,빈뇨등에 효과가 있다네요.


이렇게 효능을 찾아보니 주로 생식기쪽에 효과가 좋은듯? ㅋㅋ

천호식품 산수유 생식기효능

천호식품 산수유2


유통기한은 2013.7.25 까지로 넉넉해요 ㅎㅎ

천호식품 산수유유통기간

천호식품 산수유3

 


뚜껑을 오픈해보면 이런 귀요미 가족들이 ㅋㅋㅋ

하루에 2-3포씩 드시기를 적극 추천한다네요
그럼 추천한데로 먹어야죠 ㅋㅋ



천호식품 산수유4

 


짠- 요렇게 크게 6팩이 들어있어요.



천호식품 산수유5

 


한팩에 10포씩 들어있어서
10*6 총 60포가 들어있어요^.^  



천호식품 산수유6

 


지금 명품을 드시고 계신다는 ㅋㅋ
그만큼 자신있다는 거겠죠??

처음에 천호식품 산수유가 왔을때 저희엄마 머가 또 왔냐며 뚱- 하시다가
천호식품인걸 보고 어?  천호식품 산수유 유명하잖아
하시면서 급관심 보이시던 ㅋㅋㅋ

사실 저는 천호식품 산수유 잘 몰랐는데 꽤 유명하더라구요 ㅋㅋ



천호식품 산수유7

 


이렇게 찢는선이 따로있어서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요.
포형태로 포장되있어서 휴대하기도 간편 ㅋㅋ
천호식품 산수유간편해요 ㅋㅋ


천호식품 산수유8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환형태로 되어있는데요.
처음에는 이걸 어떻게 먹어야하나 고민했는데요.
천호식품 산수유 환형태

천호식품 산수유9

 


찾아보니 물과 함께 섭취하라는 설명!
씹어먹으면 안된데요 ㅋㅋㅋ

이걸 먹었을때 맛은진짜 오묘한맛이예요. 먹어보지 못한 특이한맛??
짠맛,신맛,쓴맛이 오묘하게 다 있어요 ㅋㅋ

그리고 요 제품먹을때 물 많이 먹어주면 좋다고 하네요 !
물많이 먹어서 나쁠꺼는 없으니까 많이 먹어주고 있어요^.^



[ 천호식품 산수유1000 프리미엄은 위메프에서 제공받은 제품이예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