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크리니크 리페어웨어 레이저 포커스제품을 사용해볼예정이예요. 크리니크에대해 이미지는 좋은편인데요.


요 제품은 소용량 대용량으로 나누어져있는데요.

제꺼는 30ml로 소용량 제품이예요.
대용량은 50ml니까 일단 처음사용하실때는 소용량이 좋을거 같아요!




조금 아쉬웠던점!
제조일자가 2010.11.01로 작년제품인게 좀 아쉬운부분이였어요.




박스안에는 이렇게 본품과 제품설명서가 같이 들어있어요.



저에게 필요한 효과가 다 들어있네요.

주름개선 /  피부톤개선!!

크리니크 레이저 포커스는 얼굴의 많은 부위에서 주름감소,주름의 길이,깊이를 감소시켜준다고 해요.
또한 자외선에의한 손상을 감소시켜주기 때문에 피부 결이 좋아지고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있어 향후의 피부손상을 예방해주기 떄문에 한층 밝은 피부로 가꾸어 준데요!



 


작은싸이즈로 깔끔한디자인이네요.
하지만 외국브랜드화장품이라서 제품에는 온통 영어뿐
크리니크브랜드
제품에대한 정보는 같이온 설명서를 참고해야겠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포이드형태!
스포이드형이 가장 위생적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크리니크의위생 ㅋㅋ
스포이드형의 단점이라면 제품을 싹싹 긁어쓸수 없다는점??
하지만 전 위생을 택하겠습니다-!




점성은 한방울 떨어트려서 보면 점액성인거 같지만
실제로 발라면서 묽은편이라서 적은량으로 얼굴전체에 슥슥 쉽게 발려요.

크리니크 레이저 포커스 점성확인


얼굴에 바른직후모습이예요.
무겁지않은게 부담없이 쉽게 발라지네요.

양은 얼마나 하루에 몇번 발라야 하는지 궁금하실수도 있는데요.
같이 동봉된 설명서를 읽어보니

하루에 2번, 3~4방울씩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발라주라고 적혀있었어요.!



 

사용전 모습이예요.
얼굴톤이 칙칙하고 코옆에 팔자주름이 생기고 있어요.ㅜ.ㅜ

제가 이 제품에서 제일 기대하는 부분이 바로 얼굴톤개선과 팔자주름개선인데요.
앞으로 제 기대를 충족시켜 줄수 있을지 ..

크리니크제품
앞으로 2주차, 3주차가 기대되요!
앞으로의 후기 기대해주세요^.^



[ 이 제품은 코스인사이드에서 지원받은 제품입니다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