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플레이스:애니플레이스 키스미 립스틱 2호 키스체리스타 스틱을 발라봤어요.
일명 수지립스틱이라고 하죠 ㅋㅋ 애니플레이스 립스틱 완전 제스타일이였는데요.

애니플레이스1

 


애니플레이스종이백의 택배가 도착했어요^.^
이번에 립스틱체험단에 당첨되서 받은 물품이예요!



애니플레이스2

 


안에는 요렇게 깔끔하게 비닐백에 또한번 포장되어 있는데요.
제가 받을제품은 립스틱하난데 머가 이렇게 많지?? 하고 뜯어봤어요.
애니플레이스에서 꼼꼼한 포장


애니플레이스3

 


완전 샘플이 !!

본품(립스틱)보다 샘플이 더 푸짐한 느낌 ㅋㅋ
이런거 좋아요 샘플 증정품 ㅋㅋㅋㅋ



애니플레이스4

 


제가 받아본 애니플레이스 립스틱이예요.
일명 수지립스틱이죠 ㅋㅋ

애니플레이스케이스

애니플레이스5

 


센스있는 청원단의 패턴으로 케이스가 디자인되있어요.
감각적인 느낌- ^.^



애니플레이스6

 


짜잔 뚜껑 오픈! ㅋㅋㅋ
제꺼는 2호색상인 키스체리스타 예요.

 

아 완전 색상보세요 !! 고운것 ㅋㅋㅋ

제품색상은 이 사진하고 비슷하다고 보시면되요^.^


애니플레이스 발색샷!


사실 이런 색조제품은 긴말이 필요없죠

일단 발라봐야!!

애니플레이스7


아무것도 안바른 쌩 입술이예요.
바깥입술이 마른게 핏기가 없네요.




애니플레이스8

 


그냥 슥슥 대충대충 슥슥 발라줬어요 ㅋㅋ
근데 생각지도 않게 발림성 너무 좋아요!

제가 평소에 립글로즈하는걸 즐기지 않아서
립스틱살떄 매트하지 않은 루즈한립스틱을 사곤하는데요.
애니플레이스
이게 딱 제스타일 ㅋㅋㅋ
루즈하고 촉촉하게 발려서 굳이 립글로즈를 안해줘도되는!!




애니플레이스9

 


짠- ㅋㅋ
다 바른모습이예요.

건조하고 생기없는 입술이 순식간에 생기발랄한입술로 !!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촉촉함^.^

일단 바르고 하루종일지내면서 밥먹고 덧바르고했는데요.
각질부각현상! 전혀없었어요!!!!

색상은 막 확-- 튀는 색상이 아니라서 여러번 덧발라도 부담스럽다는 생각은 안 들었어요
자연스럽고 생기있는분홍느낌?
분홍이 조금 발랄한 분홍색상이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ㅋㅋ



애니플레이스4

 

색상은 제가 사용한 2호색상 이외에도 이렇게 2가지가 더 있어요!
정가는 13,000원으로 퀄리티대비 저렴하게 나온거 같아요^.^




[ 립스틱은 애니플레이스에서 지원받은 제품입니다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