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리샌들:쪼리샌들이예요. 오슈즈닷컴에서 보내주셨는데요 이런 스타일의 쪼리샌들은 집에없어서 좀 신선 ㅋㅋ 그럼 쪼리샌들 리뷰 시작!

안녕하세요 오슈즈닷컴 서포터즈 퀴어예요 -!

오슈즈닷컴에서 신발이 왔는데요.
서포터즈에게 지원해 주는 신발로 어떤게 올지는 열어보기전에 알수 없어요 ㅋㅋ


쪼리샌들1


이렇게 오슈즈닷컴 더스트백에 넣어 배송됐어요 ^.^
밑에 깔창도 같이 보내주셨네요.

어떤 신발이 나에게 왔을지 두근두근두근 ㅋㅋㅋㅋ
쪼리샌들임 ㅋ


쪼리샌들2


개봉-!

쪼리샌들이네요+_+
이상하게 저한테는 이런스타일이 하나도 없어서 
하나 가지고싶었는데 잘됐는 ㅋㅋㅋ

그리고 메이드인코리아라는 것!
역시우리것이 좋은것 ㅋㅋㅋ



쪼리샌들6


굽은 1.5cm로 거의 없다고 보시면되요.
이런스타일은 잘 안신어봐서 어떻게 코디할까 고민했는데요.
쪼리샌들굽이 낮아편해용


 

쪼리샌들5

 

일단 이런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매치 !
ㅋㅋ 괜찮네요
스트랩이 골드체인으로 되어있어서 세련된느낌이예요 ㅋㅋ



쪼리샌들7

쪼리샌들8


이런 보헤미안풍스타일에도 잘어울리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요스타일에 매치시키는게 더 이뻤어요 ^.^

쪼리샌들놀러갈떄굿 ㅋㅋ
특히 이 샌들은 놀러갈때신으면 좋을거 같아요
놀러갔는데 높은거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쓰레빠신을려니 안이쁘고
이럴때 요거 신으면 편하고 이쁘니까 좋을듯 ㅋㅋ



쪼리샌들6


새신은 언제나 기분을 좋게만드는거 같아요 ^.^


쪼리샌들7

제가신은 네이비외에도 베이지와 블랙색상도 있어요!



▼ 더자세히 보실려면 클릭하세요-!
http://www.oshoez.com/front/php/product.php?product_no=870&main_cate_no=12&display_group=1



[ 쪼리샌들은 오슈즈닷컴에서 지원받은 신발이예요 ]

쪼리샌들8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