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육식물] 쪼꼬만 다육식물키우기

다육식물1

갑자기 쪼꼬만 다육식물이 갖고 싶어서 급 지른 다육식물 6종 set
막상 질러서 도착은 했는데 드는
'아.. 내가 왜 샀지..' 하는 생각

귀차니즘이 심해서 식물을 기르면 물 안줘서 다 말라 죽여 버리기 일쑤

그리도 막상 포장풀고 베란다에 올려놓으니까 쪼꼬만에 귀엽네 ㅋㅋ

6개나 있으니 친구들한테 선물해도 좋을 듯 ㅋㅋ

근데 사놓고도 멀샀는지 까먹어서 화재랑 알로에는 알겠는데 나머지는 이름을 잘...;;

알로에는 일부로 2개 샀음. 물 자주 안줘도 된다고 해서 ㅋㅋ

다육식물2





그리고 1년 후..


1년후


완전 새빨개진 다육식물들
저건 물을 안준지 하두 오래되서 ㅋㅋ
근데 신기한게 저렇다가도 물주면 다시 초록색으로 돌아옴
다육식물 정말 생명력 끝내줌^^

[다육식물] 쪼꼬만 다육식물키우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