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유:풍유 실버슈즈예요 블링블링하게 바로 실버슈즈의 매력-! 흔하지 않고 톡톡튀는 개성 ㅋㅋㅋ여름에 딱이죠
silver shoes


실버슈즈1


 

여름에 너무 잘 어울리는 실버슈즈 !
밋밋한 패션에 포인트가 될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게 온 실버슈즈를 소개해 드려요^.^

/풍유/

실버슈즈2

 


풍유에서 이쁜꽃분홍 케이스에 담겨서 도착했어요 ㅋㅋ

실버슈즈박스떼기 ㅋㅋ

실버슈즈3

 

 

오픈!!!!

곱게 포장되있는 나의 실버슈♥♥♥

풍유의 실버색 슈즈

실버슈즈4

 


착샷 -!

발볼이 작은편은 아닌데 발이 얄쌍해 보이는 효과
좋은데요 ㅋㅋㅋ 발이 가늘어보여요 ㅋㅋㅋ



실버슈즈5

 


그리고 주의 하실점!! 이런낮은 스타일의 신발을 신을때는
저처럼 이렇게 페이크양말을 신어주세요 ㅋㅋㅋ 맨말로 신으면 땀차요

저는 요 양말 쿠팡에서 1장당 1500원할때 사서 몇장 쟁겨놨어요 ㅋㅋ



실버슈즈6

 


완전 블링블링 ♥

너무 이쁘지 않나요??
신발도 투박하지 않아서 여성미도 느껴지는게 !!

실버가 너무 튀지도 않고
딱! 센스있어보이는 정도예요.



실버슈즈7

 


 

블링블링실버슈즈
Bling-bling easy simple line
가격 : 31,000원

http://www.pungyou.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719&main_cate_no=26&display_group=1




실버슈즈8

 


사진찍다가 비와서 바람막이입고 한컷 ㅋㅋ

근데 이렇게 완전 내츄럴하게 찍어도
신발이 이쁘니까 너무 막입은거 같지는 않아요 ㅋㅋ
실버슈즈완전이쁨 ㅋㅋ


실버슈즈9

 


의상에 은은하게 녹아들어가는 실버슈즈 ㅋㅋ
이렇게 튀는색상의 슈즈를 신으면 옷은 심플하게 입어야한다는거!!



실버슈즈5

 


색상은 실버/블랙/골드
이렇게 3가지가 있어요

골드도 탐나네요 ㅋㅋㅋ
블랙의상이랑 매치하면 이쁠거 같아요





[ 실버슈즈는 풍유에서 지원받은 제품입니다. ]

실버슈즈5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