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장지갑:통장지갑 통장파우치예요 핑크풋에서 온 제품이구요. 통장정리할떄 정말간편한 통장파우치 지갑이예요 ㅎㅎ
안녕하세요 핑크풋 서포터즈 퀴어예요-!
오늘은 통장을 정리할수 있는 통장지갑을 소개해 드려요!
통장파우치로 정리하면 좋아용
하나하나 늘어가는 통장들 ..
체크카드와 신용카드가 있어서 통장을 잘 안쓰게 되서 구석에 박아두기 일쑤!
그래서 정장 꼭 필요할때는 안보여서 찾게되는데요

요 통장지갑만 있으면 그럴필요가 없어요^.^

통장지갑1


심플한 디자인의 통장지갑



통장지갑2


이렇게 오픈하면 꽤 넓은게
수납공간도 크게 2개로 분리되있고
작개 한개 더 분리되어있어서 분류별로 정리하기 편해요.
통장지갑
개인적으로 저는 은행 / 금융 / 안쓰는통장
이렇게 3분류로 나눠서 보관했어요.

통장파우치로 수납

통장지갑4


제가 가지고 있는 통장들이예요.
어렸을때는 통장이 몇개없어서 통장지갑의 필요성을 전혀 못느꼈는데요.
어느새 늘어났는지 이렇게나 많네요 ㅋㅋㅋ
통장이많다고 돈이 많은게 아닌데..ㅜ.ㅜ

통장파우치의 필요성은 나이가 들면서 더 커진듯

통장지갑5


그래도 이렇게 정리하니까 기분이 좋네요 ㅋㅋㅋ
한곳에 모아두니까 따로 찾을일 없이 요거 하나면 끝 !!

통장지갑으로 정리하니까 기분도 좋네요 ㅋㅋ

통장지갑6


완전 오픈해 보면 요렇게 반틈으로 나눠져있는데요.
안쪽에는 이렇게 자잘한 수납공간이 많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도장과 보안카드를 보관해 놨어요^.^
통장지갑에 도장도 보관했어요
얼마전에 급히 도장쓸일이 있어서 한참찾다가 못찾아서 결국 새로하나 팠는데요.
도장파고 집에 돌아오니까 구석에 쳐박혀있었던...ㅠ.ㅠ..

진작 이런거 장만했다면 좋았을텐데..라는 생각이 드네요.

통장파우치 진작살껄..

통장지갑8


이렇게 지퍼가 있어서 도장이 흘러내리거나 할 일이 없어요!
그리고 망사형태로 되어있어서 안에 내용물이 잘 보여서 더 좋은듯 ㅋㅋ
통장파우치안에는 망사형식으로되어있어요




[ 통장지갑은 핑크풋에서 지원받은 제품입니다. ]

통장지갑9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