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필베개:마이필베개 보급형 여성요 숙면베개로 요즘 완전숙면을 취하고있어요. 마이필베개 평소에 많이 들어봤었는데요.완전굿!

요즘 인터넷에서 많이보았던 마이필베개예요 ㅋㅋ

요즘 잦은밤샘과 컴퓨터로 자도 자는거 같지 않은 뻐근함이 있었는데요,
요 마이필베개가 제개 큰도움이 될듯 ㅋㅋㅋ


마이필베개1

 


마이필베개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마이필베개는 I.MASTI의 고도의 생산기술과 인간공학적 접근에 의해 설계, 제작된 제품이예요.
경추와 머리에 미치는 체압을 이상적으로 분산시키며 취침시 경추의 C곡선을 확보하도록 해요!




마이필베개2

 


짠-! 마이필베개 보급형 여자용이예요.
만지면 부들부들 부드러워서 기분이 좋은 ㅋㅋ ^.^



마이필베개3

 


뒷면에는 요렇게 지퍼가 있어요.



마이필베개4

 


지퍼를 오픈하면 베개커버가 하나더 있는데요
그 커퍼를 오픈하면 요렇게 베개의 소재를 볼수있어요!



마이필베개5

 


요렇게 꾸욱 누르면 쏙 들어갔다 되돌아오는 탄성을 가지고 있어요 ㅋ



 


이런식으로 탄성과 경도가 다른 두가지의 소재를 가지고 있어서 경추를 충분히 지지하고
경추각도조절패드로 체형별 맞춤 베개를 만들어주어요.



마이필베개6


 

마이필베개와 같이 들어있는 품질보증서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예요.



마이필베개7

 


마이필베개에 요즘 완전 홀릭인데요 !!
요 베개를 베고부터 진짜 완전 숙면을 취하고 있어요 ㅋㅋ



마이필베개8

 


이런식으로 경추의 C곡선을 확보여 편안한 취침자세를 도와주는데요

특히 누워서 잘때 어쩔수 없이 목이 접히잖아요
그게 목에주름이 생기는걸 촉진시키지 않을까 항상 고민했었는데요.
요 베개를 베고나서는 그런고민이 많이 사라졌어요 ㅋㅋ
베개의 곡선라인이 목을 접히지 않도록 도와주거든요 ^.^



마이필베개9

 


이런식으로 옆으로 자도 OK ㅋㅋㅋ
어느자세든 편안한 자세를 도와줘요



마이필베개10

 


다용도로 활용하고 있는 ㅋㅋㅋㅋ
요 C곡선이 너무 좋아요 ㅋㅋㅋ 완전 인체에 잘 맞음!!



마이필베개11

 


원래 엎드려서 자면 잠을 못드는데요
엎드려서 잘떄 이렇게 편안함을 느끼는베개는 처음이예요 ㅋㅋ

저희엄마도 한번 베고 주무시고는 완전탐내시는
나도 한개 사달려며 ㅋㅋㅋ

이렇게 좋아하시니 엄마 한개 사드려야겠어요.


 

[ 마이필베개는 여자이야기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