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케이스:아이폰4케이스예요. 블루색상의 은은함 엠보싱느낌이드는 아이폰4케이스예요.
iPhone 4 case

아이폰4케이스1


짠-!
블루색상의 핸드우븐 시리즈 아이폰4케이스예요.



아이폰4케이스2


케이스를 오픈해보면
이렇게 아이폰4케이스뿐만아니라
아이폰 보호필름, 닦이도 같이 들어있어서 득템한느낌 ㅋㅋㅋ



아이폰4케이스3


앞뒤 모습-!
평평한뒷면이지만 올록볼록한 엠보싱느낌이예요 ㅋㅋ

아이폰4케이스엠보싱 ㅋㅋ

아이폰4케이스4


요렇게 구부려도 부담없이 잘 구부려지는게
유연한소재로 만들어진거 같아요 ㅋㅋ

아이폰4케이스의 유연한느낌

아이폰4케이스5

 

아이폰4케이스 착용샷
제가 물건을 좀 막쓰는 경향이 있는데요.
요 케이스는 소재의 유연함때문이지 떨어트릴때 충격을 어느정도 흡수해 주더라구요.

아이폰의 꾸밈효과와 보호효과를 함께 누릴수있는 ㅋㅋㅋ



아이폰4케이스6


이렇게 사용해야할 부분의 구멍은 다 뚫려있어서
사용할때 전혀 불편함이 없어요^.^
아이폰4케이스사용편해요


아이폰4케이스7


아이폰케이스와 옷의 깔맞춤 ㅋㅋㅋ

제 아이폰색상이 블랙이라서 씌워놓으니 다크블루느낌이네요.
아이폰이 화이트색상이면 밝은블루느낌날듯해요 ㅋㅋ
아이폰4케이스블루색상임

아이폰4케이스사용컷

아이폰4케이스8




*


아이폰4케이스9

[ 이제품은 아이폰베이 서포터즈로서 무료로 제공받은 제품이예요. ]


아이폰4케이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