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거울:확대거울은 처음써보는데요. 세심한 메이크업할때쓰면 확대거울이 정말 유용하더라구요.
흔히 화장하실때 그냥일반거울 사용하잖아요.
그런데 세심하게 신경써야할 아이메이크업 !

그래서 아이라인그릴때마다 거울에 딱 붙어서 그리곤 했는데요 ㅋㅋ
이젠!! 그럴필요가 없어요!!


확대거울1


바로 요 확대거울이 있기때문이예요 ㅋㅋㅋ
현진교역에서 온 확대거울



확대거울2

 


짠-!!

사진에 붙여있는 5X
5배 확대거울이라는 뜻이예요.
양면거울이라서 뒷부분에 일반거울이 붙어있어요.



확대거울3

 


보이시나요 ㅋㅋ

제 손은 저렇게 멀찍이 있는데
거울상에는 손가락 사이 주름하나하나까지 보이는 ㅋㅋ
좀 민망 ㅋㅋㅋㅋ



확대거울4

 


보면 헉!! 할수밖에없는 ㅋㅋㅋ
완전 모공, 솜털 하나하나까지 너무 잘 보여요
내가 이렇게 솜털이 많았나 싶었던 ㅋㅋ

요 확대거울은 딱 돋보기거울이라는 개념으로 생각하시면되요.
돋보기라는게 멀리서보면 흐릿하게 잘 안보이는데
어느정도 가까운거리에서보면 완전 확대되서 보이잖아요.

위 사진상의 거리정도에서 보면 딱 적당한듯 ㅋㅋ
물론 저상태에서 더 가까이 당겨서 보면 더 확대되서 보여요.



확대거울4

 


5배확대의 위엄 ㅋㅋ
목에있는 목걸이도 마치 바로앞에 있는것처럼보이는 생생함 !

사진상에는 목걸이가 좀 일그러져서 보이는데요
실재로는 저렇지 않아요 사진찍는 각도를 비스듬히 찍었더니 저렇게 찍혔네요 ;;



확대거울5

 


그리고 같이 배송된 또 하나의 확대거울
손거울이예요.
 
겉으로는 그냥 평범한 손거울처럼 보이지만
 


확대거울6

 


이 작은게 무려 7배확대효과!!

윗거울은 7배확대거울이고 아랫거울은 정상거울이라서
활용도가 더 높은거 같아요.

자세히 보고싶으면 윗거울로 보고 전체적인 모습을 보고싶으면 아랫거울로 보면되니까요 !



확대거울7

 




 [ 확대거울은 현진교역에서 무료로 지원받은 제품입니다. ]



*


제가 소개해 드린확대거울은 2종류지만 현진교역에 들어가보시면 종류가 어마어마해요 !

현진교역 : http://www.hyunjinmirror.com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