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롱원피스:바이람 블랙롱원피스 예요. 기본스타일의 블랙이 라인을 돋보이게 해주는듯해요 블랙롱원피스라서 더 날씬해 보여요!

black long one-piece
기본스타일이라서 더욱유용해요

블랙롱원피스1

 


바이람에서 온 블랙롱원피스!!

저는 이렇게 바이람꺼까지 합치면 총 2개의 롱블랙원피스를 가지고 있는데요.
요 원피스는 제가 원래가지고있는 블랙롱원피스보다는 훨씬 롱-- 해요 ㅎㅎ



블랙롱원피스2

 


상의쪽이 핏되는스타일인데요
요렇게 핏되는 스타일은 천이 얇으면 안에 라인이 다 드러나서
정말 날씬하지 않으면 살이 올록볼록 드러나죠 ㅋㅋㅋ
블랙의
하지만 요 롱원피스는 옷이 몸라인은 강하게 받쳐준다는 느낌이예요
옷이 각져있다는 뜻이 아니라 옷이 탄탄하다?? 란 느낌 ㅎㅎ

기본스타일이라서 활용도가 높죠!

블랙롱원피스3

 


밑에 치마라인은 A라인이로 떨어지는 스타일이라
상위의 핏되는느낌은 조금 순화시켜준달까 ㅋㅋ



블랙롱원피스4

 


요런 롱--한길이가 의외로 다리가 길어보였어요 ㅋㅋ
특히나 블랙색상이라서 좀더 날씬해보이는 효과 !



블랙롱원피스5

 


과도한 설정샷 ㅋㅋㅋㅋ
제목 : 저별을따줘
블랙롱원피스의 바이람제품이예요


블랙롱원피스6

 


요렇게 세로박음질이 2줄이 있는데요.
요런 디테일이 은근히 더 날씬하게 해주는거 같아요!

기본스타일이 탄탄한게 중요한듯해요

블랙롱원피스7

 


뒷모습 -!
단독으로 입어도 완전 스타일리쉬한 블랙롱원피스 ^.^


요 제품 더 자세히보실려면 클릭하세요▼
http://www.by-ram.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43&main_cate_no=1&display_group=2



*

[ 블랙롱원피스는 바이람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블랙롱원피스8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