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셋 팬츠:올리브스토리 코르셋느낌의 팬츠예요. 앞부분이 코르셋느낌으로 코르셋팬츠라고 이름지어봤어요 (제맘대로 ㅋㅋ)
corset pants

코르셋 팬츠1


올리브스토리 코르셋 팬츠가 도착했어요^.^
머스타드색상이 상콤한 팬츠예요.

*현재 올리브스토리 서포터즈 1기로 활동하고 있어서
이렇게 올리브 스토리 옷을 지원받고있어요



코르셋 팬츠2


요렇게 앞에가 코르셋느낌이 나는 팬츠라서 디자인이 독특해요.
보통코르셋은 묶는부분이 뒤에 있는데 요건 앞에 있네요.

부들부들한 소재라서 입었을때 느낌이 좋았어요.
얇고 시원하지만 비치지가 않아서 여름용팬츠로는 굿 ㅋㅋㅋ



코르셋 팬츠3


허리부분이 밴딩형식으로 되있어서 활동할때 편했어요.
입었을때 허리라인도 괜츈 ㅋㅋ



코르셋 팬츠4


머스타드팬츠랑 그린색계열의 티랑 같이 코디하니까 상콤-!
모자랑 팬츠랑 나름 깔맞춤했어요 ㅋㅋ



코르셋 팬츠5


새옷입고 신난 ㅋㅋㅋ

여름에 입어도 시원하고 좋지만 색상이 발랄해서 봄에입어도 이쁠꺼 같아요!
내년봄에도 아껴줘야겠어요 ^.^



코르셋 팬츠6

코르셋 팬츠랑 같이온 땡떙이 머리띠 ㅋㅋㅋ
요 머리띠도 러블리하고 이쁜 ♥



[ 코르셋 팬츠랑 땡떙이 머리띠는 올리브스토리에서 지원받은 상품이예요 ]

*

코르셋 팬츠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