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캔쿠키와 아름다운커피를 바셔봤어요! 진한향과 맛이 매력적인 아름다운커피와 맛있는위캔쿠키!
위캔 우리밀쿠키와 아름다운커피를 체험해볼 기회가 생겼어요^.^

처음에는 별생각없이 받았는데
알고보니까 요 쿠키와 커피는 좀 특별한 제품이였어요!



일단 택배박스를 오픈하니 이렇게 들어있는 선물세트 ^.^



 


선물하기 좋게 요렇게 쇼핑백도 같이 넣어주셨어요-!
하지만 전 그냥 저에게 선물했어요 ㅋㅋㅋ



 


짠-! 박스오픈!!
박스가득 꼼꼼하게 포장되있는 모습이예요



 


일단 위캔쿠키부터 !
종류는 요렇게 초코칩쿠키,옥수수쿠키,검은깨쿠키,유자쿠키 4가지종류가 들어있어요

개인적으로 전 초코칩쿠키가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제가 초콜렛을 워낙 좋아하건든요^^

그다음은 유자쿠키 검은깨쿠키 옥수수 요순서대로 제 입맛에 맞았어요.



 


쿠키박스를 오픈하시면 요렇게 포장이 한번 더 !!



 


촘촘히 박혀있는 초콜렛들



 


초코칩쿠키 한입 - !
맛있어서 사진찍다말고 그자리에서 거의다 먹어버렸어요 ㅋㅋ

요 맛있는 위캔쿠키를 만드는 위캔센터는 지적장애인 직업재활시설로서,
장애인이 당당한 사회인으로 직장생활을 하는곳이라고해요.



 


이렇게 따끈따끈 만들어진 위캔쿠키가 배송됐는데요.

위캔쿠키는 손으로 직접만드는 수제쿠키인만큼 유통기한이 그리길지는 않아요.
선물하실꺼면 빨리선물하셔야하고 먹으실려면 빨리 먹으세요^.^



 


그다음은 커피~
아름다운커피는 히말라야의 선물 / 안데스의 선물 / 킬리만자로의 선물 / 마운틴블렌드
이렇게 4가지종류가 있는데요
각각 맛과 향, 원산지 등이 다르다고 하네요!

제가 이번에 받아본 아름다운커피는
원산지 네팔의 히말라야의 선물이예요.



 


유기농의 친환경커피! 아름다운커피^.^
유통기한은 위캔쿠키에 비해서는 넉넉하네요 ㅎㅎ



 


박스위에 적혀있는 아름다운가게
아름다운가게는 봉사에대해서는 잘 모르는 저도 알고있을만큼 유명한 봉사잔체로 알고있는데요.

찾아보니까 아름다운커피는 공정무역으로 거래된 제품을 판매할 뿐 아니라,
교육과 지원을 통해 생산자들이 보다 품질을 높이고 역량을 키워 빈곤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해요.

역시나 좋은일을 하고있는 제품이죠^.^



 


히말라야의선물^.^
한봉지에 7g의 꽤 넉넉한양! 요런게 총 10개 들어있어요.


 

사용법을 참고하세요^.^



 


이렇게 절취선에따라 찢어주세요



 


완전간편 ㅋㅋㅋㅋ
진짜편해요 ^.^



 


넉넉한 원두의 양!!!


 


그리곤 뜨거운물을 부어주시면 끝-!

깔끔한 끝맛이 마음에 들었어요!
조금만 우려도 진한맛이 나와요^.^

이렇게 커피한번 마시면 집안곳곳에 퍼지는 진한 커피향이 너무 좋아요!
진짜 진하면서 그윽한 향기!!!

전 이 향기가 너무 좋아서 다먹고 버리지않고 거실에 놨뒀어요.


 


아름다운커피는 요렇게 위캔쿠키랑 같이먹어줘야 ㅋㅋㅋ
초코칩쿠키가 안보이네요.
네.. 제가 다 먹었어요...........


 


이렇게 집안가득 풍기는 커피향과
달콤한 쿠키의조합이 정말 환상이예요-!


저는 그냥 저에게 선물했지만
이런선물세트라면 의미도 있고 받으시는분이 정말 좋아할듯해요!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