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슈즈:원슈즈 큐빅 가보시 하이힐이예요. 블링블링한 큐빅보석들이 가보시 하이힐에 촘촘히 박혀져있는데요

안녕하세요 원슈즈 서포터즈 퀴어예요-!

원슈즈 서포터즈로써 제가 원하는 구두를 받아볼수 있는데요.
제가 이번에 선택한 슈즈는 바로!!


가보시 하이힐1

 


요 블링블링 큐빅 가보시 하이힐 이예요^.^

전에 고른 디자인이 기본스타일이였다면 이번에는 개성강한 스타일로 골라봤어요!
요 아이 처음보는순간 다른건 눈에 보이지 않고 요것만 보였던 ㅋㅋㅋ



가보시 하이힐2

 


박스에서 꺼낸 모습이예요^^
핑크더스트백에 담겨도착했어요.
같이보내주신 빈티지엽서도 이뻤던 ㅋㅋ
원슈즈 더스트백에안 가보시 하이힐이 들었쬬


가보시 하이힐3

 


전체적인 블랙컬러에 촘촘히 박힌 블루보석들!!
완전 블링블링 ㅋㅋㅋㅋ
저 블루보석들이 각도에 따라 색다른 블루색상을 만들어내는게 이뻐요♥♥
가보시 하이힐에 붙은 블루보석들

총 10.5cm의 굽이지만 앞가보시의 굽이 2cm나되서 막상 신으면 그만큼 느껴지지 않아요 ㅋㅋ
전 이래서 앞가보시 하이힐이 좋아요^.^
다리라인과 함께 발의피곤함을 조금이라도 덜어주니까요 ㅋㅋ



가보시 하이힐4

 


요렇게 뒤쪽지 지퍼형태로 되어있어서 신고 벗기 편리해요^.^
근데 지퍼가 조금뻑뻑해서 길좀 들여야될거 같아요 ㅎㅎ
가보시 하이힐의 지퍼형태


가보시 하이힐5

 


핸드메이드!
저는 평소 250신어서 250으로 신청했어요.
정사이즈로 나온 구두인듯해요.
원슈즈의 핸드메이드 가보시 하이힐 보석이 핸드메이드인듯 !


가보시 하이힐6


 

착용샷이예요^.^
원래 회색페티큐어했었는데 요 구두랑은 안어울리는거 같아서
블랙으로 다시 바꿔줬어요 ㅋㅋㅋ 그러니까 더 이쁘네요♥

모델샷보고 반했던 구두인만큼 모델이 신었을때랑 비슷한느낌이 나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ㅎㅎ

원슈즈모델샷보고 반한 가보시 하이힐이예용

가보시 하이힐7

 


어둠속에서 왠지 더 느낌있는 하이힐ㅋㅋㅋ 
이대로 클럽으로 가야될거 같은 느낌 ㅋㅋㅋ

어둠속의 원슈즈 가보시 하이힐블링블링

가보시 하이힐8

 


심플한패션이지만 구두가 확실히 포인트가 되는듯해요 ㅋㅋ

기본스타일의 구두도 중요하지만 요렇게 포인트가 되는 구두도 기분전환용으로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기분 업!!!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두 자세히 보고싶으시면 클릭하세요.
http://www.oneshoes.net/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251&category=016


*

가보시 하이힐9

 

http://www.oneshoes.net

원슈즈 큐빅 가보시 하이힐 자세히보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