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리:로트리 리얼 매직 페이스 틴트 1호 피치 핑크 베이지스킨
안녕하세요 로트리 서포터즈 퍼플레이즈 1기 퀴어예요^.^

로트리 서포터즈로 로트리의 신상제품을 체험해볼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됐는데요
로트리 서포터즈가 되고 처음체험해볼 제품은

바로!!!

로트리1

 

리얼 매직 페이스 틴트!!
핑크베이지스킨 컬러
이름 특이하죠??
틴트라니??? 틴트는 입술에 바르는거잖아요????
그만큼 자연스럽운 쌩얼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제품이라는 뜻이라네요 ㅋㅋ

화장은 했지만 두텁지않아 한듯안한듯 이쁜 쌩얼메이크업.


로트리2

2011.7.26 에 제조된 제품으로
완전 따끈따끈한 제품이예요.ㅋㅋㅋ

요 제품은
1호 피치 핑크 베이지스킨
2호 민트 베이지스킨

요렇게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제가 받은 제품은 피치 핑크 베이지스킨이예요.


로트리3

 

그럼 박스에서 본품을 꺼내봤어요 ㅋㅋ

요렇게 찍어보니 원래 은색빛이 도는 케이슨데 겉이 약간 거울형태로 되어있어서
주변모습을 다 빨아당겨버리는 바람에 본품의 느낌이 제대로 보이지는 않네요 ㅋㅋㅋ


로트리4

 

원래는 요렇게 생겼어요 ^,^;
블링블링-


로트리5

 

뒷모습과 오픈했을때 모습이예요^.^
이렇게 이 제품에 대한 정보가 전혀없었을때는
그냥 파우던줄알았어요 ㅋㅋㅋ

그래서 처음에는 파운데이션 다 바르고 요 제품발라준..;;



로트리6

 

요렇게 180도로 쫙- 펼쳐져서 제품을 사용할때 좀더 편리했어요 ㅋㅋㅋ


로트리7

 

좀더 자세히 보세요 ^.^
개인적으로 저 퍼프 마음에 들어요
말랑말랑한게 바를때 느낌도 좋고 따로팔면 몇개 쟁겨놓고 싶어요 ㅎㅎ

그리고 거울과 매직 페이스틴트 사이에 얇은 뚜명덥개가 있는데요.
(사진상에 덥개 덥어논상탠데 표현이 잘 안됐네요 ;;)

요 덥게가 별거아닌거 같아도 내용물건조를 막기위해서 꼭 필요하더라구요.
근데 얇은데다가 용기에 부착되있는 형태가 아니라서 분실이 쉬울거 같아서 아쉬웠어요.


로트리8

 

그럼 이제 얼굴에 발라볼께요.^.^
로트리 매직 페이트틴트는 요렇게 바르는 방법 가이드가 따로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로트리9

 

일단 부끄러운 쌩얼을 준비합니다.
지금 상태는 스킨+에센스+선크림
이렇게 발라준 상태예요.

샤워하고 바로 찍어서 그런지 머릿결이 축축하네요ㅋㅋ


로트리7

 

그럼 먼저 핑크컬러를 퍼프에 슥슥 묻혀주세요.

처음에 요 제품 정보가 전혀없었을때는 요 핑크가 단순 볼터치효과인줄알고
제일마지막에 발라줬던 ㅋㅋㅋ


로트리4

 

이렇게 하이라이트를 주고 싶은부분에 발라줬어요.
무슨 인디안추장같네요 ㅋㅋㅋㅋ


로트리4

 

핑크컬러 바르고 난후
역시 아직은 좀 부족한느낌이죠 ㅋㅋ


로트리7

 

그다음에 요렇게 스킨컬러를 퍼프에 묻혀 발라주세요

여기서 또 한가지 아쉬운점!
리얼매직 페이스틴트 색상은 이렇게 2가진데
퍼프는 한개라는거..ㅜ.ㅜ
그래서 전 그냥 앞뒤로 각각발라서 쓰고있어요.


로트리8

 

얼굴에 조금씩 골고루 묻혀발라줬어요. 


로트리4

 

로트리 리얼 매직 페이스 틴트를 다 바르고 난 모습입니다!
확실히 차이가 나는 피포/에프터 죠 ㅋㅋ
화장하는사이에 머리도 어느정도 다 말랐네요 ㅋㅋ


리얼 매직 페이스 틴트 핑크컬러가 하이라이터의 역활을 해주면서 살짝도는 핑크핏이
얼굴을 입체적이면서 생기있게 만들어주는 느낌이였어요.

하지만 여기서 화장을 끝낸다면 너무 얼굴이 동동뜨는느낌??인데요.
이때 얼굴에 베이지컬러로 마무리를 해 주면 얼굴이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컬러로 정돈되요 ^,^


* 원래 로트리 리얼 매직 페이스 틴트 정가가 42,000원인데요
8월한달동안 21,000원에 판매한다고 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