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 데님스커트의 케이트룸과 청치마:데님스커드가 빈티지느낌이예요.이번에 케이트룸에서 데님스커트를 지원받았어요.청치마가
denim skirt


데님스커트1

안녕하세요 케이트룸1기 퀴어예요-!

케이트룸 서포터즈로써 매주 케이트품제품을 지원받는데요
이번을 끝으로 케이트룸에서 마지막 제품이 배송됐어요ㅜ.ㅜ

바로 요 데님스커트!!
빈티지한워싱이 매력적인 스커트인데요.
군데군데 헤짐스크래치가 되어있어 빈티지한 매력을 더욱 up! 시켜주는거 같아요.
청치마의 매력이 물씐

데님스커트2

요런 빈티지스커트는 헤짐스크래치가 너무 과도하게 나있으면
정말 그냥 '빈티' 날수있는데요.
요 데님스커트는 정말 이쁘게 헤짐이 들어가 있어요!
청치마의헤짐이 이쁜거 같아요
지금 제가 살짝 들고있는 후드가디건도 이번에 케이트룸에서 지원받은 가디건인데요.
딱! 여름가디건이라고 보시면 되요
이날 좀 쌀쌀해서 같이 가지고 나왔는데 움직이다보니 좀 더워서 다시 벗었어요 ㅋㅋ
계속 들고다니기 불편해서 중간에는

청치마와후드가디건코디

데님스커트3


요렇게 허리에 두루고 다녔어요.
좀더 빈티지한느낌?? 아니 그냥 복고느낌인가요? ㅋㅋㅋ



데님스커트4

데님스커트 뒷모양도 군더더기없는 깔끔함
밑단의 올풀림도 자연스러운게 매력적 ㅋㅋ

요 데님스커트는 빈티지라인의 기본스타일이라고 보시면되요 ^.^
전 항상 기본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요 청치마도 마음에 들어요

기본이 제대로 받춰줘야 더 나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케이트룸 기본청치마와 빈티지 데님스커트의 깔끔한이
 매력


식당들어가기전 한컷 ㅋㅋㅋ

길이감도 다리가 제일 이뻐보이는 길이인거 같아요!
여기서 더 짧았으면 좀 부담스러웠을듯
데님스커트길이 적당


데님스커트6

실내에서는 에어컨이 빵빵해서 그런지
추워서 다시 가디건을 주섬주섬 입었어요 ㅋㅋ

가디건이 후드가디건이라서 좀더 발랄한느낌이 나요 ㅋㅋ
특히 요 후드가디건의 매력은 역시 민트와 블랙의 배색 ^,^



그리고 요 뒷모습 포인트~ ㅋㅋㅋ
요 후드가디건은 특히 비키니랑 같이 코디하면 더 이쁠거 같아요 ㅎㅎ




▼해당제품사진누르시면 관련페이지로 고고슁-!


케이트룸 데님스커트자세히 보러가기
*

데님스커트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