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김치)대도김치 전라도 수제 대도배추김치가 왔어요 대도김치는 무방부제 수제김치라서 식감이좋았는데요.대도김치는 수제김치라서

집에김치는 떨어지고 김장해놓은것도 없고..
마트에서 진공포장되있는 김치 조금씩 사서먹고있는데요.
조미료맛이 너무 강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인터넷으로 수제로만 만든다던 대도김치를 신청했어요!!!


대도김치1

대도김치가 도착했어요^.^
이렇게 인터넷으로 김치를 시켜먹은건 처음인데요.
기대되네요 ㅋㅋ


대도김치2

택배박스에 붙어져있는 스티커를 자세히 보니까
택배기사님에게 전하는 메세지가 담겨져있는데요
택배아저씨가 이걸보시면 배송을 신경쓰지 않을수가 없겠어요 ㅋㅋ

그리고 대도김치는 무화학조미료, 무방부제, 무향신료, 무설탕 이라는거!
김치는 가족모두가 먹는건데 이런문구를 보니까 믿음이 up!!


대도김치3

뚜껑 오픈!!
대도김치뚜껑열었어요 ㅋㅋ 수제김치의맛
아이스팩2개와 함께 배송되서 신선하게 배송됐어요 ㅎㅎ


대도김치4

ㅎㅎ 묵직한느낌
대도김치는 포장이 확실히 되있어서 김치국물 셀일이 없었어요!

그리고 안에는 대도김치 재료원산지등이 적혀있었는데요
배추,고추가루,마늘,멸치젓등 모든 재료가 국내산이예요.
소금도 천일염만 쓰다는거 ㅋㅋㅋ


대도김치5

한덩거리 ㅋㅋㅋ
윤기가 자르륵하네요 .

대도김치는 모든재료를 국내산으로 사용하고
100%핸드메이드 김치라고 해요.
그래서 하루에 딱 한정수량만 판매한다고 해요!!

그리고 갓 만든 김치만 배송한다는거!!
이번에 배송된 대도배추김치 제조일이 7.29 이였는데요
제가 배송받은 날짜는 7.30
배송시간생각하면 그날만든 김치를 바로바로 배송하는거 같아요.



대도김치6

수제로 만들어서 그런지
김치속 구석구석 양념이 제대로 베겨있었어요
대도김치는 수제김치로 김치양념이 적당히

대도김치7

대도김치 먹기좋게 잘라봤어요 ㅋㅋㅋ


대도김치8

보기만해도 침넘어가는 ㅋㅋㅋㅋ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대도김치9

그럼 한번 먹어봤어요 ㅋㅋㅋ
대도김치 본연의 맛을 잘 느끼기위해 흰쌀밥과 함께 꿀꺽 ㅋㅋ

먹었을때 살짝 느껴지는 젓갈맛이 김치의 맛을 더 돋어주는거 같았어요
먹는식감도 적당히 아삭한게 좋았구요 ㅋㅋㅋ


대도김치7

김치는 역시 고기와 ㅋㅋㅋㅋ
언제나 식탁에서 빠지지않는 고기
저처럼 고기좋아하시는분들은 이렇게 김치랑 꼭 같이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ㅋㅋ
대도김치고기랑같이
아..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는데 사진보니까 배고프네요 ㅋㅋㅋ
라면끓여서 대도배추김치랑 같이 먹어야겠어요.
라면먹을때 김치는 필수니까요 ㅋ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