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게마 아이폰4 아머케이스:시게마 아이폰4케이스 흔하지않아서 마음에들어요. 주변에서보는 아이폰4케이스랑 달리 처음보는디자인인아이폰4케이스예요
Sigema iPhone4 case

시게마 아이폰4 아머케이스1

제가 아이폰3gs를 사고 몇달되지않아서 아이폰4가 출시됐는데요.
평소에 기계에 그렇게 욕심은 없는데 왜 이렇게 아이폰에는 욕심이생기는지..
결국 기존쓰던 아이폰3gs를 명의이전시키고 아이폰4를 구매했어요.
아이폰4케이스 시게마아이폰4케이스예요
그렇게 사랑해마지않는 아이폰인만큼 케이스도 아무거나 쒸우고싶지 않아요!

그때 제 마음에 쏙든 케이스
바로 시게마 아이폰4 아머케이스예요^.^


시게마 아이폰4 아머케이스76

요 시게마 아이폰4 아머케이스는 Michelle Romo 디자이너의 작품이예요.
사진만으로도 느껴지는 디자이너의 감각-!

아기자기하고 귀엽지만 톡톡톡튀는 ㅋㅋㅋ


시게마 아이폰4 아머케이스4

요렇게 여러가지 디자인이 있는데요
하나같이 특이하고 개성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아이폰4케이스 다양한느낌
귀여운케이스
기하학적인케이스
음울한케이스

등 전부 느낌이 달라요 -!


시게마 아이폰4 아머케이스2

그중 제가 이번에 사용해본 시게마 아이폰4케이스는
감각적이면서 귀여운 느낌이예요^.^
아이폰4케이스감각적이예요 생동감있는

시게마 아이폰4 아머케이스3

아이폰에 끼우면 보이지 않는 뒷면도 깔끔하게 처리되있어요
아이폰4케이스뒷부분
특히 PC & TPU 혼합 성분으로 만들어져 케이스가 유연하며 충격에 강하다고 해요
친환경소재를 만들어서 인체에도 무해하고 환경을 생각한 모습^.^


시게마 아이폰4 아머케이스4

정말 주변에서 흔히볼수없는 케이스라서 더욱마음에 들어요!

아무래도 디자이너작품인만큼 신선-!


시게마 아이폰4 아머케이스6

시게마 아이폰4 아머케이스의 또다른장점!
바로! 슬림함인데요

친구가 제 폰을 언듯보더니 "스티커 붙였냐?" 라고 말하더라구요.
그만큼 슬림하다는 말 !
시그마케이스임 아이폰4케이스

시게마 아이폰4 아머케이스7

그립감은 머
사실 별 차이 안 나죠 ㅋㅋ
그냥 아이폰4 쥐는 느낌 ㅋㅋㅋ

아이폰4케이스그립감은비슷ㅎ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어요!
가볍고 슬림하고
제일중요한 일러스트가 이쁘고^.^
다른 디자인도 가지고 싶어요 ㅋㅋㅋ

여러개 쟁겨서 그날그날 기분마다 바꿔끼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