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자인 가죽 리본팔찌:엔자인 가죽리본팔찌예요. 실버 가죽리본팔찌라서 시원해보여요. 개인적으로 엔자인 가죽 리본팔찌마음에들어요!


가죽 리본팔찌1


오늘은 여름에 잘 어울리는 엔자인 가죽리본팔찌를 소개해드려요!

가죽줄의 보이시함과 리본의 여성스러운 느낌이 공존하는
 2가지매력이 mix된 가죽리본팔찌예요



 

가죽 리본팔찌2

종류는 골드/실버 2가지가 있는데요.

여름에는 역시 실버죠!!! ㅋㅋㅋ



가죽 리본팔찌3

뒷부분은 요렇게 끈길이 조절이 가능해요


가죽 리본팔찌4

요 가죽리본팔찌가 과도하게 화려한편이 아니라서
요즘 부담없이 자주 차고다녀요


가죽 리본팔찌5

캐쥬얼한느낌에도 여성스러운느낌에도
어디서든 잘 어울려서 크게 코디고민을 할 필요가없어요 ㅋㅋㅋ




가죽 리본팔찌6

까페에서 한컷 - ! (옆에 물은 셀프입니다 ..ㅋㅋㅋ)

확 튀지도 않지만 심플하고 세련된게 깔끔한느낌이죠??ㅎㅎ



가죽 리본팔찌7

요렇게 올 블랙스타일이 여름에 더워보일수도 있는데요
이럴땐 이런 실버팔찌로 분위기전환ㅋㅋㅋ

작은팔찌지만 이런 작은포인트가 블랙의 무거운느낌을 좀 환기시켜주는거 같아요


가죽 리본팔찌8


팔찌에 촘촘히 박혀있는 큐빅이 햇빛받으면
더 반짝반짝빛나는게 이뻐요 ㅎㅎ

요 가죽실버팔찌 더 자세히 보고싶으시면 아래 클릭하세요^.^
요기클릭


*

가죽 리본팔찌9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