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펀:슈가펀 스트라이프 블라우스샀어요,스트라이프 블라우스가 세련된느낌이예요. 스트라이프 블라우스가 시크-!
안녕하세요 슈가펀2기 퀴어예요-!

슈가펀에서 받은2번째 적립금으로 슈가펀옷들을 구입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번 첫번째에 샀던 옷보다 마음에 들어서 기분이 좋아요 ㅎㅎ


스트라이프 블라우스1


짠-! ㅋㅋㅋ
시크한 도시여자스타일 ㅋㅋㅋ

스트라이프 블라우스의 쉬폰소재덕분에 입으면 하늘하늘한 느낌이나요
스트라이프 블라우스도 루즈한스타일이지만 세로라인으로 되어있어서
오히려 날씬해 보여서 마음에 들어요 ㅋㅋ


스트라이프 블라우스2

뒷모습도 깔끔ㅋㅋㅋ
개인적으로 스트라이프 블라우스는 밖으로 빼입는것보다
안으로 넣어서 입는게 더 이뻐요 


스트라이프 블라우스3

여기서 같이 코디한 검정치마도 이번에 구입한 슈가펀상품인데요
요 치마 역시 굿 ㅋㅋㅋ
스트라이프 블라우스이뻐요
요 슈가펀치마는 블랙색상말고 베이지색상도 가지고 있는데요
베이지색상을 먼저사고나서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 블랙색상도 구입했어요^.^


스트라이프 블라우스4

스트라이프 블라우스는 살짝비침이 있는데요
저는 오히려 살짝 비치는게 이뻐보여서 나시를 입지않고 코디했어요.

비침이 부담스러우시면 검정색나시를 같이 입어주셔도 괜찬아요 ㅎㅎ


스트라이프 블라우스5

슈가펀의 큰 장점중 하나가 저렴한가격인데요 ㅎㅎ

요 치마가 만원도 안해요 ㅋㅋㅋ
완전 대박 ㅋㅋㅋㅋ


스트라이프 블라우스6


 

밸런스포켓블라우스

가격 - 21,900원

http://www.sugarfun.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3552&main_cate_no=37&display_group=1


티파니스커트

가격 - 6,900원

http://www.sugarfun.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3394&main_cate_no=

특히 지금 티파니스커트는 세일중이예요
전에 베이지색상살때는 9,900원이였는데 지금은 6,900원밖에 안해요 ㅎㅎ

스트라이프 블라우스랑 스커트 저렴히

스트라이프 블라우스8

요 스트라이프 블라우스의 또하나의 포인트는 요 포켓부분인데요.

일반 포켓스타일과는 좀 달라 더욱 개성적-!




*

스트라이프 블라우스9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