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봉샵 브레이슬릿 후기예요-!소봉샵에서 이번에 브레이슬릿 팔찌를 받았는데요,소봉샵에서 여성스러운 브레이슬릿을 보내주셔서 애용하고 있어요. 소봉샵의 블레이슬릿이예요^^

안녕하세요 소봉샵 서포터즈 1기 퀴어예요-!

이번에 서포터즈로 첫번째로 받은 상품3가지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블링블링한 브레이슬릿을 소개해 드려요^.^


브레이슬릿1

소봉샵 파리b브레이슬릿


받은지는 좀 됐는데 여기저기 많이 차고다녔지만
사진찍어놓은게 없어서 이제 후기 올리네요 ㅜ.ㅜ
소봉샵 브레이슬릿후기가 좀 늦은 ㅎㅎ

브레이슬릿2

주렁주렁 달린게 진주알느낌??
소봉샵풍성한브레이슬릿 팔찌

브레이슬릿3

팔에 차자마자 여성스러운느낌이 물씬-!
촘촘히 달려있는 알들이 완전 블링블링한데요
소봉샵블링블링
중간중간 퍼플색의 원석들이 적절하게 들어가 있어서
 요 브레이슬릿팔찌의 매력을 더욱 up시켜주는거 같아요.
팔찌가 좀더 생동감있게 만들어주는 효과랄까?? ㅎㅎ


브레이슬릿4

요런팔찌는 역시 여성스러운코디에 입어줘야ㅋㅋ
소봉샵의여성스런브레이슬릿

브레이슬릿6

요즘 여성스러운 코디를 할때는 거의 요 팔찌를 착용해 주는거 같아요.
팔목에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느낌이 팔목이 가늘어보이는 효과가 있거든요ㅋㅋ
소봉샵


브레이슬릿7

 저는 팔찌를 조금 더 풍성한느낌으로 표현하고 싶어서
집에있는 비슷한느낌의 팔찌랑 같이 mix했어요

 

 


*

 

브레이슬릿5

http://www.sobongshop.com
소봉샵으로 고우고욱!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