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슈즈*원슈즈 가보시 펌프스 하이힐을 원슈즈에서 주문후 받았어요,원슈즈 가보시 펌프스 하이힐 기본스타일이라 굿!

안녕하세요 원슈즈 서포터즈 신데렐라즈 '퀴어'예요-!
기본펌프스 가보시 하이힐
이번에 제가 그렇게 되고 싶었던 원슈즈 서포터즈가 됐는데요!!
당첨사실 알고 완전 기뻤던!! >.<

원슈즈 가보시 펌프스 하이힐 후기시작해욧

원슈즈1

원슈즈 서포터즈의 장점!!
바로 제가 원하는 구두를 신어볼수 있다는점인데요!

첫번째로 고른 원슈즈구두는 기본스타일 가보시 하이힐이예요!!


원슈즈2

요렇게 새빨간 빨간박스에 담겨 도착했어요!
기쁜마음에 후다닥 개봉!!
원슈즈 가보시 펌프스 하이힐 빨간박스

원슈즈3

박스안에는 요렇게 제가 주문한 구두와 이쁜엽서가 함께 담겨있어요!

내가 주문한 구두는 실제로 보면 어떨까???
두근두근 ㅋㅋㅋ
원슈즈 하이힐박스개봉

원슈즈4

그전에 제가 주문한 구두는 바로 요 구두
가보시 스트랩 하이힐인데요

색상은 베이지/블랙
요렇게 2가지 색상이 있어요.

저는 베이지 색상 주문했어요^.^
원슈즈 가보시 펌프스 하이힐 두가지컬러

원슈즈5

짜잔-! 착용샷!!!!

기본스타일의 이쁜 구두를 가지고 싶어서 요 가보시 스트랩 하이힐을 선택했어요!
기본이 원래 제일 어려운법이거든요 ㅋㅋㅋ
펌프스 하이힐 착용샷-ㅋㅋㅋ
특히 베이지 색상은 어떤색상은 페티큐어를 칠해도 잘 어울려서 코디도 쉽다는거!!
저는 블랙 페티큐어를 발라줬어요 !
원슈즈 서포터즈랑 행볶해요

원슈즈6

총 12cm의 굽인데도 불구하고
신을때 그렇게 높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만큼 편했는데요 ㅋㅋㅋㅋ
원슈즈 12cm굽은 펌프스 하이힐
속가보시때문이예요. 그래서 전 가보시 하이힐이 좋아용 ㅋㅋㅋ


원슈즈7

도트 블라우스와 베이지색상의 치마를 같이 코디했어요-!
깔맞춤코디 ㅋㅋㅋㅋㅋㅋㅋ

T라인으로 발등을 살짝 감싸주어 더욱 여성스러운
원슈즈 라인 펌프스하이힐 여성스러워요

원슈즈8

이런 기본스타일은 전혀 돈이 아깝지 않은거 같아요
그만큼 발이 자주가서 뽕을뽑거든요 ㅋㅋㅋ

요 구두도 제가 아껴줄거같은 예감 ㅋㅋㅋㅋㅋㅋ

원슈즈 기본스타일 펌프스 하이힐이뻐용

원슈즈9

특히나 제 옷장에는 베이지, 브라운색옷으로 가득해서
더 더욱 마음에 들어요 ^.^

12cm굽의 위엄 ㅋㅋㅋ
바로 요게 마법의구두 ㅋㅋㅋㅋ

착용후 늘씬한 모델다리 ㅋㅋㅋㅋㅋ (ㅈㅅ...)
착용전 모습은 보고싶지 않아요 ㅜㅜㅜㅜ


원슈즈5

요렇게 블랙색상도 이쁘네요 +_+
또한 빠질수없는 기본색상이죠 ㅋㅋ


제가 신은 가보시 펌프스 하이힐 자세히 보실려면 클릭하세요-▼
http://www.oneshoes.net/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163&category=016
원슈즈 펌프스 기본 하이힐

*

원슈즈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