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룸 데님 점프수트 후기예요.데님 점프수트가 시원하고 원래 점프수트를여름에 많이 입잖아요.시원한 데님 점프수트 마음에들어요!
jump suit
<점프수트>

점프수트1

 


여름의 점프수트라고 하면 역시 데님점프수트가 아닌가 싶은데요!
데님 연청점프수트가 시원해보이죠
그중 여름에는 역시 연청!!
여름에 진청잘못입으면 너무 더워보이잖아요 ㅎㅎ

안그래도 케이트룸에서 요 데님점프수트 눈여겨보고 있엇는데요

그걸 아시고 케이트룸에서 요 데님점프수트를 보내주셨어요 >.< 센스쫭!ㅋㅋ
(*제가 케이트룸 서포터즈로 활동중이시라 매주 케이트룸의류를 보내주세요.)

데님 점프수트받았어욧

점프수트2

 

기쁜마음에 바로 집에서 착용하고 사진찍기위해 밖으로 후다다닥 ㅋㅋㅋㅋ

요 데님 점프수트안에 입은 나시도 같이 보내주셨는데요
이렇게 코디까지 맞춰서 보내주셔서 저는 코디신경안쓰고 그냥 입기만 했네요 ㅋㅋㅋ


요 나시도 완전마음에 들어요 ㅋㅋ
나시가 보면 거의 타이트한경우가 많잖아요.
근데 요건 나시치고 많이 타이트하지도 않아서 입었을때 부담없고
쫄리고 불편하다라는 생각이 안들었어요!!  
점프수트랑 나시랑같이 코디했어용
그리고 요런기본나시는 다용도로 많이 애용해서요♥

 점프수트안에 나시는 다른코디에도 머스트해브!

점프수트3

 

원래 귀여운스타일이 아닌데요
요렇게 점프수트입어놓으니 귀엽네요ㅋㅋㅋ.....옷이요ㅋㅋㅋㅋ


점프수트4

 

가슴둘레도 비교적 넉넉하게 나와서 편하게 입을수 있었어요!
다리통이 넉넉한편이라 다리가 가늘어보이는효과도 있어요 ㅋㅋ
점프수트 다리가늘어보여요

점프수트5

 

햇츠온에서 구입한 밀짚모자랑 같이 코디해봤어요
당장이라도 바다로 떠나야할거 같은 분위기 ㅋㅋㅋ


요렇게 모자랑 같이 코디해도 색다른 느낌??

데님 점프수트랑 햇츠온모자의 코디

점프수트6

옷자체가 가벼운편이라 특히 이렇게 나시랑 같이 입어주니까
통풍도 잘되고 시원 ㅋㅋㅋㅋ
데님 점프수트 시원함 통풍쫭!

점프수트7

 

요기서 같이코디한 팔찌도 케이트룸 팔찌!
저 요거 검은색있는데요 이렇게 골드도 보내주셨어요^.^ㅎㅎㅎ

점프수트8

이런식으로 군데군데 헤짐워싱이 들어가있어요



▼해당상품 누르시면 관련페이지로 ㄱㄱ싱-*

점프수트9

 

점프수트5

 

점프수트6

 


데님 점프수트랑 같이 코디한아이들


데님 점프수트는 케이트룸에서 팔아용

점프수트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