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모군 탁상캘린더를 핑크풋에서 받았어요.귀요미 도모군 도모군 평소에 좋아해요, 그래서 도모군 탁상캘린더가 더욱 마음에드는
벌써 2011년 반이상이 지나갔는데 왠 캘린더? 하시겠지만
저는 아직도 작년에 피자먹고받은 2010년 탁상캘린더를 쓰고있어요.;;
그런 제 사정을 아셨는지 !! 핑크풋에서 도모군 탁상캘린더를 보내주셨어요^.^

도착하자마자 2010년 캘린더는 절로치워버리고
도무군 탁상캘린더로 책상세팅 ㅋㅋㅋ


도모군 탁상캘린더1

요렇게 미니싸이즈로 귀요미 ㅋㅋㅋ

책상과 컴퓨터책상은 겸용해서 사용하는지라 책상위에 이것저것 올려놓은게 많은데요.
도모군 탁상캘린더는 미니싸이즈라서 공간을 많이 잡아먹지 않아서 좋았어요.
도모군 탁상캘린더는미니싸이즈라 더 좋아요

도모군 탁상캘린더2

마침 저한테 도모군 미니인형이 있어서 요렇게 같이 찍어봤는데요.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도모군 탁상캘린더완전귀여워요 ㅋㅋㅋ

도모군 탁상캘린더3

미니싸이즈라서 가격도 2,500원으로 저렴ㅋㅋㅋ
핑크풋에서 도모군 탁상캘린더 1+1로 팔고있어서 하나는 선물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아니면 하나는 집에 하나는 직장에^.^

http://www.pinkfoot.co.kr/shop/item.php?it_id=1288865777
더 자세히 보고싶으시면 클릭하세요▲

도모군 탁상캘린더자세히보실려면클릭

도모군 탁상캘린더4

요런식으로 매달 디자인이 달라서
지루함이 덜해요 ^.^
그나저나 도무군 두터운다리  무다리 ㅋㅋㅋ
도모군 탁상캘린더개성있는모습!

도모군 탁상캘린더5

아 벌써 7월 말이네요 ... 시간빨라요 참
 여름이라고 땀흘리고 있는 도모군 ㅋㅋㅋ
요런 디테일함이 살아있다구요 ㅋㅋㅋ


도모군 탁상캘린더6

도모군 탁상캘린더7

도모군 탁상캘린더 종류는 요렇게 4종류예요
제껀 그린 도모군!

 

*
 

도모군 탁상캘린더8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