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드팔찌*스터드팔찌 후기/찡팔찌/스터드/소봉샵

안녕하세요 소봉샵 서포터즈 1기 퀴어예요^.^
찡팔찌수령후기*스터드팔찌수령후기!
소봉샵 서포터즈가 되서 소봉샵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수 있는 기회를 얻었는데요.
첫번째 수령물품으로 팔찌 2개,귀걸이1개를 수령받았어요.
오늘은 그중 하나인 소봉샵 스터드팔찌를 소개해 드려요-!!
스터드팔찌찡팔찌

스터드팔찌1



stud B
스터드팔찌bbb
가격 : 8,000원
색상 : 실버/블랙

http://www.sobongshop.com/front/php/product.php?product_no=459&main_cate_no=25&display_group=1
찡팔찌의2가지색상


색상은 실버,블랙 2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제가 받은 팔찌는 실버색상이예요
개인적으로 실버색상이 좀더 시원해 보이는게 여름과 적절하다고 느껴서 더 괜츈 ㅎㅎ

찡팔찌실버색상 받았어요!

스터드팔찌2

짜잔-!!!
정말 블링블링하고 시원해 보이죠?? ㅎㅎ
며칠전 여름휴가 갔다왔는데요 휴가내내 즐겨끼면서 흡족해 했던 스터드팔찌예요

찡팔찌블링블링~

스터드팔찌3

요렇게 뒤에 버튼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쉽게 여닫을수 있어요.

보통팔찌 혼자 끼고 빼는거 힘든데요.
요 형태가 처음에는 잘 몰라서 헤멧는데
요령알고나니까 정말 쉬운 ㅋㅋㅋ
스터드팔찌요령생기면편해요

찡팔찌착용감굿!

스터드팔찌4

요렇게 패션에 포인트가 되기에 적절한 스터드팔찌
스터드팔찌를 너무 부담스럽게 생각하실분도 계시는데요.
요 디자인은 정말 블링블링해서 그냥 이쁘다는 느낌이예요 ㅎㅎ
찡팔찌고급스러웠어요

스터드팔찌5

친구들도 요 팔찌보고 이쁘다고 ㅋㅋ
탐내하던 스터드팔찌예요 ㅋㅋㅋ
찡팔찌이쁨 ㅋㅋㅋㅋ
팔찌잘못끼면 팔목빨갛게 달아오르잖아요.
요스터드팔찌는 안쪽이 스웨이드재질로 되어있어서
부드러워 팔목에 무리를 주지 않아서 좋았어요!

정말 8천원이라는 가격이 아깝지 않을 스터드팔찌ㅋㅋㅋㅋ
블랙도 탐나요!!^.^

*
찡팔찌실버색상

스터드팔찌6

http://www.sobongshop.com

스터드팔찌소봉샵에서*찡팔찌도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