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드레스*블랙드레스 후기/블랙롱드레스/블랙롱원피스/기본원피스/케이트룸
블랙드레스를 케이트룸에서 받았어요
black long one-piece
블랙드레스시크해용

블랙드레스1

블랙컬러 정말 매력있는 색상이죠
블랜만으로 세련되면서 시크한 느낌!
블랙+기본스타일이 만나면 정말 스타일링이 무궁무진한데요!

블랙드레스의 시크함 ㅋㅋ

블랙드레스2

현재 케이트룸1기로 활동중이라서 매주 케이트룸 옷을 입어볼수있는데요.
이번주 수령상품은 케이트룸 블랙롱드레스예요!
블랙드레스수령했어요

블랙드레스3

오자마자 집에서 찍은 착용샷-!

어깨라인이 두꺼운편이라서 팔뚝이 가늘어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ㅋㅋ
저한테 꼭 필요한 필수효과!
블랙드레스팔뚝가늘어보임
소재도 입었을때 느낌이 부들부들하니 기분좋은
비침도 없어서 안에 특별히 나시를 안 입어줘도 괜찮았어요 ㅎㅎ
블랙드레스비침이없어서 편리

블랙드레스4

요 블랙드레스의 또 하나의 장정!!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점인데요.
이런식으로 길이감을 조절할수 있어요
금새 미니원피스로 변신 ㅋㅋㅋ

더 짧게 입고싶으시면 살살살 올려주면되요 ㅋㅋ

블랙드레스는미니우너피스로도가능해요

블랙드레스5


블랙드레스정보

블랙드레스6

밖에서 입고 하루종일 돌아다녔는데요.
신축성이 좋아서 편하고 활동성 굿 ㅋㅋㅋㅋ
블랙드레스활동성좋아요.
블랙색상이라서 고급스럽고 시크한 느낌 ??

워낙기본스타일이라서 자꾸 손이갈거 같아요 !!
목에 스카프를 둘러주거나 겉에 가벼운 가디건을 입어줘도 괜츈-!
블랙드레스겉에 가디건을 입어줘도 ㅋㅋㅋ


*


블랙드레스7

http://www.kateroom.co.kr

블랙롱드레스케이트룸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