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루룩*시스루룩,호피반바지 후기/레오파드/케이트룸시스루룩스타일,호피반바지와시스루룩의조화
이제 정말 여름이다 싶은게 밖에 조금만 나가 있어도 헉헉 거리고 있는데요.
이런 여름에는 머니머니해도 역시 가벼운 옷차림이 최고!!ㅋㅋ
시스루룩이가벼운옷차림을연출호피반바지도같이센수있게^시스루룩스타일^^

시스루룩1

 


지금 케이트룸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어서
한주에 한번씩 옷을 제공받고 있는데요!
케이트룸에서 시스루룩스타일을제공받았어요,호피바지도같이요

시스루룩2


 

이번에 받은 옷은
pure tee
twotwo zebra pants
box-low
시스루룩스타일ㅎㅎ
요렇게 3가지예요-!

시스루룩3

 

곱게 배송되서 온 상품들 ^.^

시스루룩,호피반바지레오파드


시스루룩4

 

후다닥 입고 놀이터에서 한컷 ㅋㅋ

사진에서 언뜻보이지만 티는 뒤에가 시스루룩 스타일이예요ㅋㅋ


레오파드 스타일은 평소에 이쁘다고 생각만하고 있었지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스타일이였는데요.
호피반바지가 생각보다 부담스럽지 않아요 ㅎㅎ


시스루룩5

 

브이-V
날이 더워서 그런지 놀이터에 아무도 없네요 ㅎㅎ
저기 팔에낀 팔찌도 이번에 같이온 케이트룸 box-low 팔찌예요.
요 팔찌는 나중에 더 자세히 포스팅을 할께요
시스루룩과시소호피반바지도같이 ㅋㅋ

시스루룩6

 

위 아래 둘다 하늘거리는 시원한 소재라서
요즘같은 더운날씨에 딱이예요.
특히 바람불명 살랑살랑거리는게 가녀려보이는 효과 ㅋㅋ
시스루룩이하늘거려서가늘어보여요호피반바지도하늘하늘레오파드스타일임

시스루룩7

 

위에 티는 살짝 비치기는 하지만
원래 시스루룩 스타일이라서 이너웨어를 블랙으로 입어주니까
더 멋스러운 느낌이예요-!


시스루룩8

 

요 호피반바지는 얇지만 비치지는 않아요!!


시스루룩9

 

요렇게 뒷부분만 시스루룩 스타일로 되어있어서
많이 부담스럽지 않고 시원-!

특히 앞에서볼때는 기본스타일의 티였는데
뒷면을볼때 느끼는 반전의상의 묘미 ㅋㅋ
신선하고 재미있는 느낌을 줄수 있을거 같아요^.^


시스루룩10

 

요렇게 호피반바지에는 주머니도 있다구요 ㅋㅋㅋ
호피바지는 허리에 밴딩처리가 되있어서 활동적으로 편안하게 입을수 있었어요.





▼해당 사진누르시면 상품페이지로 바로 고고!

시스루룩11

 

시스루룩12

 

시스루룩13









시스루룩14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