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쉬 놀마덤*비쉬 놀마덤 후기,비쉬놀마덤 트러블진정효과*비쉬놀마덤후기

요즘 이상하게 턱주변에 좁쌀 여드름처럼 많이 올라오고있는데요.
크기는 크지않고 화농성도 아니지만 좁쌀같이 꽤 많은양이 올라오고 있어서 이게 은근 스트레슨데요.

그러던중 약국전용화장품 브랜드 비쉬에서 나온
비쉬 놀마덤을 사용해볼기회가 생겨서 당장 사용해 봤어요 ㅎㅎ

비쉬 놀마덤 1주동안의 사용후기

비쉬 놀마덤1

비쉬놀마덤의 후기예요


비쉬 놀마덤 트리악티브 안티임퍼펙션 하이드레이팅 케어

용량 - 50ml
가격 - 37,000원


비쉬 놀마덤은 데이크림과 나이트크림이 있는데요.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비쉬놀마덤 데이크림이예요.


비쉬 놀마덤의 주요효과로는

트러블개선
붉어짐완화
24시간 수분공급

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전 트러블개선에 효과를 봤어요.!


비쉬 놀마덤2


오픈후 12달동안 사용가능한 제품이예요.


비쉬 놀마덤3

50ml의 용량
유통기한은 2013년 12월 까지네요^^


비쉬 놀마덤4

한손에 쏙-
(제가 손이 좀 커요 ㅎㅎ)


비쉬 놀마덤5

비쉬 놀마덤은 이렇게 펌핑형태라서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해요!
개인적으로 펌핑형식 좋아해요♥


비쉬 놀마덤6

색상은 정---말 연한민트색상이예요.
자세히 안보면 그냥 민트빛나는지도 모를정도 !


비쉬 놀마덤7

일단 먼저 손등에 사용해 봤어요.
손등에 바르자마자 바로찍은사진인데요.
비쉬 놀마덤은 흡수력이 정말 좋아서 저렇게 바르고 나서 금새 흡수되버렸어요.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느낌 ! 그래서 데이크림으로 적당해요!



그럼 제 얼굴에 사용해 봤어요.

비쉬 놀마덤8

사용전 모습이예요.
군데군데 좁살여드름이 올라오고 있어서
피부가 굉장히 지저분 하네요.


비쉬 놀마덤9

1주일 사용후 모습입니다.
눈에 띄게 좁쌀여드름이 없어진 모습이예요.
거의 없어졌다고 보시면되요 ㅎㅎ



비쉬 놀마덤10


이렇게 같이 붙여놓으니 확실히 트러블에 효과가 있는듯 ㅋㅋ

*

 비쉬 놀마덤 제품은 데이용제품이라서 그런지 흡수력은 좋지만 좀 건조한 느낌이 들어요.
지성분들한테는 특히나 효과가 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예요.
밤에 바르기에는 좀 별로..ㅎㅎ 아침에 바르는걸 추천해 드려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