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어스 토너*세이어스 토너 후기 , thayers Toner,세이어스 레몬토너,세이어스 토너후기예요

스킨이 다 떨어져서 쓸만한 토너없나 찾던중 알게된 세이어스 토너예요.!
일단 천연유기농제품이라는게 제 마음을 끌리게 했는데요.

사실 토너는 기초화장의 첫단계가 아니라 클렌징의 마지막 단계라고 할수 있어요!
화장을 다 지운후 마지막은 토너로 정리한다는 개념이죠.

잘 몰랐는데 이미 입소문난 제품이더라구요.

아는언니집 놀러갔는데 그집에도 있던 세이어스 토너
언니曰 이거 유명한데?? ㅋㅋㅋ

세이어스 토너1



세이어스 토너 (thayers Toner)
용량 - 355ml
가격 - 22,000원

http://www.orgamee.com/product/index.php?mode=product_info&item=1389


천연유기농화장품은 전문쇼핑몰에서!
언제난 애용하는 천연화장품쇼핑몰 올가미에서 구입했어요^.^


세이어스 토너는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요.
16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이어스 토너
160년동안 한제품씩 출시한게 이렇게 많아진거겠죠 ㅋㅋ
일단 저는 레몬향을 좋아해서 세이어스 레몬 토너를 구입했어요.

세이어스 토너2

상큼한 레몬 토너
우수한 보습력과 순하고 가벼운 느낌이라는 설명이 제 마음을 흔들어논 ㅋㅋ


세이어스 토너3

세이어스 토너 정품용량 1개사니까 같이 딸려온 요 미니어쳐 ㅋㅋ
지금 올가미에서 1개구입시 미니어처를 1개 드려요.


세이어스 토너4

뒷모습을 보면 먼가 설명이 적혀있는데
영어라서 무슨말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세이어스 토너5

요렇게 위생캡이 씌워져있어 더욱 위생적!


세이어스 토너6

내용물은 정말 스킨이라는 느낌 ㅋㅋ
물처럼 주르륵-


세이어스 토너7

세이어스 토너는 괴물같은 용량을 자랑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하고 싶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공병에 덜어서 사용하고 있어요.
(오래사용하면 오염되기 쉽잖아요 ^.^)
또다른 공병에 덜어서 미스트로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촉촉한게 괜찮은 느낌이예요.


세이어스 토너8

세안후 세이어스 토너를 바로 바른모습이예요.
촉촉하게 피부가 정돈되었어요.

그리고 세안후게 3초안의 보습이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아예 욕실안에 놨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세이어스 토너는 용량이 워낙많아서 빈공병에 여기저기 덜어서
곳곳에 놨두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건조하다 싶은면 미스트용으로 칙칙-!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