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버츠비 닥터버츠 블레미쉬 스틱(BURT'S BEE'S DOCTOR BURT'S BLEMISH STICK),트러블진정*버츠비제품트러블진정

원래 얼굴에 트러블이 잘 나는 체질이 아닌데요.
요즘 받고있는 얼굴경락이 저한테 잘 안맞는지 얼굴이 다 뒤집어 졌어요.ㅜ.ㅜ..
물론 시간이 지나면 트러블이 진정될꺼라고 생각하지만 그 시간을 참지못하고 결국

트러블진정에 효과적이다는 버츠비 닥터버츠 블레미쉬 스틱을 구입했어요.!
트러블진정

버츠비1



버츠비 닥터버츠 블레미쉬 스틱(BURT'S BEE'S DOCTOR BURT'S BLEMISH STICK)
트러블진정효과의
용량 - 7.5ml
가격 - 14,900원

http://www.orgamee.com/product/index.php?mode=product_info&item=1175

트러블진정
평소에 즐겨이용하는 유기농화장품쇼핑몰 올가미에서 구입했어요.
올가미 쇼핑몰은 미국에 코스메틱 샵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라서
미국 본사와의 직거래를 통해서 제품을 공급받고 있어서 짝퉁제품의 위험이 절대 없어요!
버츠비 닥터버츠 블레미쉬 스틱

버츠비2

이렇게 여러가지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졌어요.
여드름 ,  피부 불균형상태 , 발진난피부등에 효과가 있어요.^.^
버츠비 닥터버츠 블레미쉬 스틱의효과

트러블진정발진

버츠비3

요렇게 한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싸이즈예요.
버츠비 립밤보다 좀더 큰정도.

버츠비 닥터버츠 블레미쉬 스틱싸이즈

버츠비4

요렇게 안에 볼이 롤링되면서 내용물이 나오는형태예요.
피부에 롤링하시면 적당한용량으로 잘 나오는편이예요.


볼쪽에 트러블이 나서 볼에 롤링해줬는데요.
싸---한 느낌이 나면서 눈이 시큼
피부에 자극적이다라는 느낌은 없지만 눈에 좀 자극적인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요 제품사용할때는 눈감고 사용했어요 ㅎㅎ
바르고 몇초후에는 싸한느낌이 사라지거든요.


버츠비5

작은싸이즈라서 휴대가 간편한데요.
들고다니면서 생각날때마다 틈틈히 트러블부위에 롤링해줬어요.
트러블진정틈틈
위에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트러블이 완벽하진 않지만 많이 진정됐어요.
확실히 트러블진정에 효과가 있는듯..!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었는데요.
롤링형태라 사용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긴하지만
좀 비위생적이다.. 라는느낌이예요.
되도록 빨리사용해야할 제품인거 같아요.

트러블진정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