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분해제*체지방분해제 일양약품 토날린CLA, 체지방분해제바디팻 가르시니아 프리미엄*체지방분해제삼

평소에 운동을 싫어하고 탄수화물식품을 좋아하는편이라
체지방율은 매우 높은편이예요.
매일 운동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쌓인 지방이 이젠 감당할수 없을정도..ㅜ.ㅜ
그래서 다이어트제품의 힘을 빌리기로 했어요
체지방분해제다이어트
이번에 선택한 제품은 일양약품 토날린CLA와 바디팻 가르시니아 프리미엄
체지방분해제토날린*체지방분해제일양약품

체지방분해제1

 

왼쪽 2개가 본품이고 오른쪽은 사은품으로 같이 왔어요 ㅎㅎ
체지방분해제사은품은덤

체지방분해제2

 

일양약품 토날린CLA
CLA는 공액리놀레산의 약칭으로, 100% 천연원료인 홍화씨유의 리놀레산을
화학적인 방법으로공액이선질체화한 불포화지방산의 일종이예요.

CLA는 동물시험과 인체시험등을 통해 그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과체중인 성인의 체지방감소에 동움을 줄 수 있습니다." 라는 기농성을 획득했다고 해요.
체지방분해제cla

체지방분해제3


지방흡수 저하
체지방 분해 촉진/감소
지방 세포 파괴
체지방 감소!
확실히 지방중심효과 ㅋㅋㅋㅋㅋ
체지방분해제체지방의감소

체지방분해제4

 

이렇게 한병에 4주분이예요.
1일 2회 ,1회에 2캡슐 섭취하면되요.
체지방분해제섭취법
유통기한은 2013년 2월 23일까지로 넉넉 ㅎㅎ

체지방분해제5

 

뚜껑여는법이 살짝 특이해요.
꾹 누른후 돌려야 열려요 ㅋㅋ
체지방분해제뚜껑오픈

체지방분해제6

 

뚜껑을 오픈하면 이렇게 위생캡이씌워져있어서 더욱 위생적이예요. 

체지방분해제위생적

체지방분해제7

 

안에 내용물은 요렇게 투명한 노랑빛색깔이예요.
아래가 다 비칠만큼 ㅎㅎ
체지방분해제노랑빛

체지방분해제8

 

탱글탱글함 ㅋㅋㅋ
삼켜먹는거라 먹었을때 특별한 느낌은 없지만
입에넣어서 혀에닿았을때는 살짝 달짝지근했어요 ㅋㅋ
체지방분해제달짝

체지방분해제9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식약청에서 다이어트 관련 기능성 인정, 복부 피하지방감소,
내장지방 감소를 인체시험에서 확인했다고 해요.
체지방분해제다이어트

체지방분해제33


탄수화물에서 지방합성 억제!!
이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요.
탄수화물식품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필요한 기능!!

체지방분해제탄수화물억제

체지방분해제4

 

일양약품 바디팻 가르시니아 프리미엄은
하루에 1번 섭취, 1회 2정 섭취하면되요.
식사유무와 상관없이 섭취하면 되서 간편해요.
체지방분해제유통기한
유통기한은 2013.2.27 까지로 넉넉 ㅋㅋ


체지방분해제6

 

바디팻 가르시니아 프리미엄 역시
이렇게 위생캡으로 위생적 ㅋㅋㅋㅋ
체지방분해제가르시니아

체지방분해제1

 

위에제품 토날린CLA와 달리 딱딱한제형이예요.


체지방분해제6

 

HP라고 적혀있는게 제미있어요 ㅋㅋ
어떤의미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게임에서는 체력이라는 의미이니까요 ㅋㅋ

체지방분해제체력

체지방분해제4

 

요렇게 한번먹을때 한꺼번에 훅 - 털어넣어요 ㅋㅋ


체지방분해제77

 

제 체지방률이예요.
체지방률과이 높고 근육량은 적은 몸뚱아리 ㅠ.ㅠ
4주후 제 체지방율에 어떤변화가 있을지 기대되요!!
체지방분해제변화기대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