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라*티오라 마이클제이콥스st 티오라플라워시계 후기*티오라시계

티오라에서 1가지물품을 체험해볼수 있는 기회가 생겼어요!
물건은 랜덤으로 오는지라 택배를 기다리는 두근거림이 upup~!!
그래서 도착한 물품은???

바로 요 티오라 플라워시계
티오라시계*티오라도착

티오라1


티오라물품

티오라2

요렇게 하얀박스가 배송됐어요.


티오라3

이렇게 과자랑 커피까지 넣어주셨어요^.^
커피는 엄마드리고 저는 과자 쳐묵쳐묵ㅋㅋ


티오라4

고급스러운 티오라케이스
시계하나라도 이렇게 케이스에 담겨와서 선물받는 느낌이예요.

티오라시계선물


티오라5

케이스오픈!!
왁!!!! 이쁜 플라워시계예요.
안그래도 쓸만한 시계가 없는데 잘된 ㅋㅋㅋ

티오라오픈

티오라6

블링블링-!
딱 보는순간 생각나는 마이클제이콥스 플라워시계
정말 언듯보면 모를정도로 비슷하게 생겼네요 ㅋㅋㅋ

티오라마이클

티오라7

도착하자마자 집에서 바로 착샷-!
하얀색의 깔끔함 디자인
앞,뒤 모두 군더더기없는 심플함!
특히 여름인 요즘 흰색이라서 더욱 손이갈꺼 같아요.
티오라심플시계

티오라8

손목에 꽃한송이가 살폿이 앉았어요.
블링블링한게 완전 고급스러워요.

캐쥬얼한스타일에도 여성스러운스타일에도
 어디든 잘 어울려서 더더욱마음에 드네요♥


티오라시계후기*티오라시계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