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슬리밍*비오템 슬리밍 비키니코드 2주사용기 / 비오템 복부전용 슬리밍*비오템 슬리밍후기
비키니의 계절 여름이예요.
저는 팔,다리는 가는편인데 복부에는 살이 많아서
보통 마른비만체형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딱 박명수체형..ㅜ.ㅜ
비오템 슬리밍*비오템 슬리밍이예요

비오템 슬리밍 비키니코드1

이번에 비오템에서 나온 슬리밍라인 비키니코드
복부전용제품이예요.

비오템 슬리밍복부전용슬리밍

비오템 슬리밍 비키니코드2

 

택배박스 안에 요렇게 쇼핑백이 들어있었어요.
요 비오템쇼핑백안에 본품이 담겨있어요.
2차 포장!
비오템 슬리밍백

비오템 슬리밍 비키니코드3

 



비오템 비키니 코드

용량 - 150ml
정가 - 53,000원


블링블링한 케이스
거울대용으로도 가능해요 ㅋㅋㅋ

비오템 슬리밍블링

비오템 슬리밍 비키니코드4

 

제조일자는 2011.1.2일로 신선한제품이 배송됐어요.
제품유통기한도 2013.7.2로 넉넉하네요^.^
비오템 슬리밍넉넉한유통기한

비오템 슬리밍 비키니코드5

 

파란색과 실버의 조화가 시원하고 여름느낌이 물씐-
비오템 슬리밍여름

비오템 슬리밍 비키니코드6

 

유통기한이 넉넉하더라도
일단 개봉하시면 18개월안에 사용하셔야되요.
개봉후 18개월 사용가능이면 화장품치고는 꽤 넉넉한편이네요.
비오템 슬리밍유통기한

비오템 슬리밍 비키니코드7

 

뚜껑오픈하시면 요렇게 위생캡이 씌워져있어
신뢰가 up!

비오템 슬리밍신뢰 ㅎㅎ

비오템 슬리밍 비키니코드8

 

색상은 오렌지색상으로
전체적으로 은은한 펄감이 있어요.
비오템 슬리밍주황펄

비오템 슬리밍 비키니코드9

 

발림성이 좋은편이라 큰힘들이지않고 쉽게 슥슥 발려요.
하루에 2번 복부에 발라주는게 제일 좋다고 하더라구요.

비오템 슬리밍비키니코드*비오템 슬리밍라인

그럼 2주동안 비오템 슬리밍 비키니코드의 사용결과를 알려드릴께요.

비오템 슬리밍 비키니코드10

 

비오템 슬리밍 비키니코드 사용전이예요.
미리 이렇게 체지방을 측정해 뒀어요.
이렇게 봐도 체지방률과 복부비만율이 꽤 높네요.
반면 근육량은 안습...

* 저 위에 있는 표준체중은 제 몸무게가 아니고 제키와 나이대의 표준체중이란는 뜻이예요^^;


비오템 슬리밍 비키니코드11

 

2주후 체지방측정 결과입니다.
짧은기간이라서 드라마틱한효과는 없었는데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비오템 슬리밍ㅋㅋ*스키니라인ㅎ
   체중 체지방률  복부비만율 
근육량 
 사용전  

 28.7% 0.79%  37.6kg 
 2주사용후
 0.6kg 증량(ㅜ.ㅜ)
 27.7% 0.78% 38.5kg

비오템 슬리밍결과물
2주동안 절제없이 먹은결과
몸무게가 2주전보다 0.6kg 증량했어요.
하지만, 체중이 증량한 반면
체지방률은 1% 감소 복부비만율 0.01%감소 근육량 0.9kg 증량했어요.

몸무게가 증량했음에도 체지방률이 감소했다는점이 정말 신기해요.
허리에 라인도 2주전보다 좀더 좋아진 느낌이예요.
비오템 슬리밍홀라당
이런게 은근히 꾸준히 바르는게 힘든데요.
욕실안에 놨두고 매일매일 챙겨바르고 있어요.
용량도 넉넉한편이라 꽤 오래동안바를수 있어요.^.^


비오템 슬리밍용량도많고*비오템 슬리밍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